2008년 12월 11일 목요일

아동안전 지킴이 집?

솔이아빠가 열심히 일하고 있는곳은 역삼동이다.

몇일전 퇴근길에 편의점등에 귀여운 뭔가가 서있는게 아닌가... 자세히 읽어보니 "아동안전 지킴이 집" 이라고 써있다.

회사에 와서 인터넷검색을 해보니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유괴, 폭행등의 사고가 발생했을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아동들이 자주이용하는 구역내에 설치한다고 한다.

이 시스템은 4월달부터 시작했단다. 솔이아빠는 이제야 알았는데... 홍보가 부족하지 않았나싶다.

이런좋은 시스템은 많이많이 홍보해서 활성화 되었으면한다.

댓글 5개:

  1. 앗 이런것이었군요. 저도 오늘 아침에 버스타고 나오다가 못보던 녀석이 있어서 인터넷 검색좀 해봐야겠다 했는데 이런거군요. 오호 4월에 했는데 왜 저는 모르고 있었을가요 ㅡ.ㅡ?

    답글삭제
  2. @돌이아빠 - 2008/12/11 10:33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돌이블로그 잘 보고 있습니다. 근데 돌이네블로그 들어가면 자꾸 익스가 죽어버리네요. 왜 그럴까요?

    저도 몇일전에 알았어요. 예산이부족한지 홍보가 턱없이 부족한거 같아요. 홍보가 잘되면 좋은시스템인데 말이죠.

    오늘하루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답글삭제
  3. @솔이아빠 - 2008/12/11 10:37
    앗? 그런가요? 움...전 일단 파이어폭스를 쓰긴 하는데. 다른 분들은 그런 말씀이 없으신뎅...그리고 잘 들어가지기도 하공 이상하넹....흐...



    괜찮은 시스템인데 홍보와 활용이 중요해 보이네요.

    저도 자료좀 찾아보고 포스팅 한번 해야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4. 그런데 저거 외에는 아무것도 하는게 없나요? 저건 어떤 어른이라도 해야 하는 거잖아요.. 좋은 시스템이긴 한데.. 뭔가 아쉬운 20%가 있는데요... 음...

    답글삭제
  5. @Gumsil - 2008/12/11 11:13
    위험하면 집으로... 음. 뭔가 부족하고 뭔가 부족해요. 그래도 이런거 하는거 자체가 돈 들어간만큼 좀 더 잘 다듬었으면 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