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24일 수요일

회사에서 크리스마스에 영화 보라고 영화표를 줬어요.

회사에서 크리스마스에 영화를 보라고 영화표를 전직원에게 줬어요.
아내랑 영화보러 가야지 ^^

댓글 4개:

  1. 솔이는요??? 솔아.. 첨 크리스마스를 아빠랑 엄마가 너 따 시키고 영화 보러 간단다.. 가만 있을테냐?? 나같음 투쟁 한다... ㅋㅋㅋ 솔아.. 메리 크리스마수~~~~

    답글삭제
  2. 저도 딱 든 생각이 솔이는요?? 솔이는 어쩌시구요??? 라는 생각이었는데 에잉 금실님이 벌써 써먹으셨으니 재미 없네용 ㅡ.ㅡ;;



    크리스마스 이런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군요! 솔이를 따 시키고 영화보르가기!! 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3. 언능... 다른분께 파시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ㅎㅎㅎ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요. ^^*

    답글삭제
  4. 솔이는 처형한테 맡기고 2시간동안 외출하고 왔답니다. ㅋㅋ 부럽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