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13일 금요일

20090312 - 생후156일 : 아빠 저 약먹기 싫어요. 장염, 지사제, 유산균, 입술 깨물기

20090312 - 생후156일

체중
: 6.43kg
수유량 : 700ml

오늘 있었던 일
  1. 많이 칭얼댐
  2. 유산균, 지사제 먹기(유산균은 잘 먹는데 지사제는 영~~)
고민
  1. 입술 깨물기(입술을 깨물어서 입술에 멍들었음)

유연한 다리

내꺼야 아무도 건들지마요~!

헉! 저까지 굴러 간건가?

마음에 드는 사진 ^^

ㅋㅋㅋ. 뭐하는 걸까요?

아빠~ 저 약먹기 싫어요.

오하라~ 요거 맛있네.

낼룸낼룸~

요것도 맛있을까?

아빠~ 이거 뭐야 맛 없자나.

에이~ 저 안먹을래요.

솔이는 누구 아기 일까요?

댓글 40개:

  1. 누구 아기일까요.ㅎㅎ

    약먹느라고 힘들었겠어요, 솔이.ㅎㅎ

    답글삭제
  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3. 약 맛이 왜이래 음~~

    솔이는 약 먹기 싫어요!! ~~라고 하는것 같애여..^^

    답글삭제
  4. 그래도 아이들 약은 맛있는지 곧잘 먹더라구요~ ㅋㅋ

    역시 손이 꽁꽁묶인채로 거부아닌 거부를... 귀엽다~

    답글삭제
  5. 아이들은 음식하고 약하고를 구별 잘하는것 같네요.

    약먹기 싫어 하는 표정이 ㅋㅋㅋ.

    답글삭제
  6. 약먹기 싫어하는 저 표정 ㅎㅎㅎ 귀엽습니다.

    답글삭제
  7. 싫어 !!!! 하는 표정이 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살아있는 솔이 ㅎㅎ

    답글삭제
  8. 솔이는~~한OO 님의 아기입니다 ㅋㅋ

    답글삭제
  9. 헉.지사제...솔이가 설사가 심한가요.지사제는 함부로 먹이는 게 아니긴한데...탈수증상 생기고 굉장히 심각할 경우에만 조금 먹이라고 알고있는데요.암튼 얼른 솔이가 쾌유해야겠어요.어릴때 약먹이는 거 꽤 고역이었는데 커서는 정말 잘 먹어서 편해요.^^;;;

    답글삭제
  10. 아이고 솔이 약먹는군요...대체로 아가들이 약먹는거 싫어하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애 꽤나 먹었는데... 약국에서 조그만 주사기 얻어다가...

    주사기로 약 쏘옥~빨아다가 아가 입에 쏘옥~ 밀어넣어주니까 조금 수월하더라구요.^^

    답글삭제
  11. 요상하게 지금까지도 제 딸님을 약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벌써 인생의 쓴맛을 다 본듯이 말이에요-ㅋㅋㅋㅋ

    답글삭제
  12. ㅋㅋㅋ 약 먹으면서 쓴 표정을 짓는 저 모습..귀엽네요. ^^

    답글삭제
  13. 어떤 표정일까?했는데 약먹는 모습이였군요...ㅎㅎ

    그래도 잘 먹네요...

    답글삭제
  14. 아직 이가 날때는 안된것 같은데, 입술을 왜 깨물까요?



    오랫만에 보니 솔이가 부쩍 커진것 같네요.

    얼른 나으세요, 솔이양!! ^^

    답글삭제
  15. 아따 너무 귀여워요

    저는 오호라 요거 맛있네 표정 맘에 들어요

    카메라를 아는 솔이^^

    답글삭제
  16. 솔이는 솔이아빠님 아이..ㅋ

    답글삭제
  17. 어맛 귀여워라~~~^-^

    댓글창도 넘 맘에 들어요~~으흣~

    답글삭제
  18. 아, 요즘 솔이 사진 보면서 웃습니다. ㅋㅋ 귀엽고 재미난 사진들이 넘 많아요!

    답글삭제
  19. 갈수록 솔이 표정이 더 풍부해지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20. 표정...진짜 미치겠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삭제
  21. 솔이 약 잘먹네요..



    그리구요 솔이가 유난히 다리가 긴것 같애요...ㅋㅋㅋ

    나중에 키 많이 크겠네요... ^^

    답글삭제
  22. 솔이는 침대까지 굴러갔을까요? 기어갔을까요?

    어린이나 성인이나 약먹기 좋아하는 사람은 없더라구요 ㅎㅎ

    답글삭제
  23. 오늘은 몸무게가 비밀로 안나왔네요 ㅎㅎ 어려서 종아리가 길면 키가 큰다는 얘기를 들은 적 있습니다. 아이들 종아리 길이는 어느 수준이 기준인지는 잘모르겠지만요 ^^;;오늘도 귀여운 솔이를 보고 흐뭇한 미소 짓고 갑니다. 솔이와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답글삭제
  24. ㅋㅋ 약 먹는 표정 압권~

    침대 매트, 침대 밑바닥, 카페트... 이런 게 우리도 모르게 엄청 더러우니까 자주 신경쓰세요^^

    답글삭제
  25. 솔이가 먹기 싫어 하는 표정인데요?

    약은 아이나 어른이나 싫어하긴 마찬가지네요^^

    답글삭제
  26.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7. ㅋ. 약먹이기.. 예전에는 참 힘들었는데.. 요즘은 지가 쓱 먹는거 보니 신기하기도 해요.

    답글삭제
  28. 책을 너무 좋아하는 솔이.. 표정너무 즐겁습니다~

    답글삭제
  29. ㅎㅎㅎ :) 귀엽네용. . . +_+

    답글삭제
  30. 모든걸 체념한듯한.. 소리쳐도 소용없는걸 아는 표정이네요.ㅎㅎ 귀엽습니다~

    답글삭제
  31. ㅎㅎ 아기 약먹는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오늘 아빠 모습 처음 뵙습니다. 예상되로 자상하게 생기셨네요. 오늘 고성 기온이 마이너스4도 까지 내려 간다니 감기 조심하시고 솔이는 장염 빨리 낳기 바란다요....

    답글삭제
  32. 아이때는 누구나 싫어하지만

    너무 일직 알아버린 것 아닌가요^^

    고놈 참^^

    답글삭제
  33. 울 딸래미도 약먹는걸시러하더리구요...ㅎㅎ 맛이없어서그런지..ㅎㅎ약한번먹이면 아주전쟁을치뤄야해요..

    답글삭제
  34. 약 먹는 거 넘 귀여워요ㅎㅎ지금 다음 포토베스트에 솔이 얼굴 떴어요^^

    축하드려요~솔이아빠님 역시 운영자님도 이쁜 솔이를 알아보시는군요~~

    답글삭제
  35. 약은 싫어도..

    공부는 좋아요~!! 솔이였습니다.. ^^

    열공 중인 솔이

    답글삭제
  36. 솔이 나름 약을 그래두 표정을 봐서는 순조롭게 잘 먹은것 같은데요^^

    답글삭제
  37. 1개월만 참으믄 우리 동건이도 기어다닐라나용~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8. 약 먹일때 맛이 이상하면 찡그리는 표정들... 얼마나 이뻤던지..

    예전 생각 납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