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14일 토요일

20090313 - 생후157일 : 당근먹는 한솔양, 피셔프라이스 바운서, 애플비 무당벌레

20090313 - 생후157일

체중
: 6.45kg
수유량 : 720ml

오늘 있었던 일
  1. 표정이 많이 다양해짐, 옹알이도 다양해짐

울까 말까?

슬픔에 잠긴 한솔양

엉엉엉 ㅜㅜ

무당벌레 먹기

저기까지 어떻게 가지?

솔이도 핸드폰 하나 장만해줄까?

당근먹는 솔이 ㅋㅋ

댓글 17개:

  1. 진짜 당근인줄 알았네요.ㅎㅎ

    이뻐요^^

    답글삭제
  2. 보이는건 다 입으로 가는건 아닌가요 ㅎㅎ

    답글삭제
  3. 울기전 연속 사진 ...... ㅎㅎ

    날씨가 오늘은 쌀쌀한데 솔이 감기 안걸리게 살피세요.

    주말 가족시간 오붓하게 보내시구요.

    답글삭제
  4. 울까말까..ㅋㅋ 잘 포착하셨네요~

    주말에 쌀쌀한데 솔이와 함께 집에서 좋은시간 되세요~

    저도 지금막 동하를재우고 블로깅을~ㅋㅋ

    답글삭제
  5. 당근을....ㅎㅎ ^^ 잘봤습니다. 아이가 무척 이쁘네요..

    답글삭제
  6. 솔이는 울 때도 눈이 맑고 초롱초롱거려요ㅎㅎ

    오늘 화이트데이인데 솔이아빠님 솔이엄마님께 맛있는 사탕 선물하셨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솔이 다양해진 옹알이 영상도 보여주세요~~

    답글삭제
  7. ㅋㅋㅋ 당근이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희쪽 애기와는 다르게 자그마한데요 ㅋㅋㅋ



    하루하루 자라는 모습이 귀여운것 같아요..

    저두 나중에 애를 낳으면 이렇게 꼭 하루하루 기록을 해야 할거 같아요

    답글삭제
  8. 에고 귀여워라

    이제 슬슬 핸드폰에 관심을 가질때가

    주위에 보면 핸드폰 애기용으로 장만 해야 할듯 하더라고요; 워낙 핸드폰을 좋아하던데 애기들이..^^

    답글삭제
  9. 무당벌레 먹는 줄 알았다니까요^^

    하루하루 다르게 자라나는 예쁜 솔이양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10. 당근 냠냠??

    아~~ 너무 귀여워요 ..!!!

    표정이 아주 고냥!! 하악.. +ㅁ+

    답글삭제
  11. 무슨 슬픈일이 있길래..

    솔이가 기분이 별로였나보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전 주말이 더 바빠요.. 가족에게 봉사를 ㅡ.ㅡ;;

    답글삭제
  12. 아이들은 왜케 핸드폰을 좋아하는지...ㅋ

    아이들의 공통점...신기하네요..ㅋ

    답글삭제
  13. 아 너무 귀엽네요....+_+ 저도 어서 이뿐 아기 갖고 싶어용♪

    답글삭제
  14. ㅋㅋ 슬픈표정이 너무 애절합니다.

    전자파 멀리해주세요. 전 전자렌지 돌릴때도 애한테 영향가지 않도록 앞에서 제 몸으로 가립니다.

    애 머리 말릴때 드라이기 최소한으로 쓰려고 노력하구요~

    어젠 딸래미랑 운동삼아 장보러 왕복 2킬로 넘게 마트 댕겨왔더니 애가 좀 힘들어 하네요. ㅋㅋ

    걷기 많이해야 나중에 동물원 데려갈텐데...

    답글삭제
  15. 아이들은 장난감도 다 소독하는건가요? 와~ 우리들 자랄때는 소독같은거 없었는데 말이죠.. 사촌누나 보니깐 요즘은 정말 청결을 유지하더라구요.

    답글삭제
  16. 진짜 당근을 한 번 줘보심이~~~ 잘 먹어요, 진짜 당근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