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22일 일요일

20090321 - 생후165일 : 아빠, 저 너무 졸려요.

20090321 - 생후165일

체중
: 6.46kg
수유량 : 720ml

오늘 있었던 일
  1. 엄마 학원가서 아빠랑 둘이서 놀았음
  2. 잘 안먹음
  3. 낮잠 많이 잠

아빠, 솔이 너무 졸려요. 재워 주세요.

졸리다.

zzZZzz


솔이의 웃음소리 들어보세요.

오늘도 애벌레모드

비가 오려나, 나른하네~

어머! 솔아 너 너무 섹시한거 아냐? 가슴 가려죠.!!

요거 한번 넘어볼까?


대단한 실력, 의지의 한솔양!!

모자쓰고 인터뷰중. 뭐 저정도쯤이야 식은죽 먹기죠.

이 두다리 가볍게 넘었습니다.


아빠, 얘가 자꾸 저한테 와요.

댓글 34개:

  1. 애벌레 모드...^^

    솔이가 점점 모델 포스에 빠져들고 있는것 같습니다.

    표정 하나하나가 예사롭지가 않네요...



    잠시후면 야구를 하는데 짬을 내어서 잠시 들었습니다.

    좋은 경기를 기대를 하면서도 오ㅐㄴ지 불안감은 감출수가 어뵤네요.

    언제나 솔이의 웃음속에서 행복한 나날이 되시길요.

    답글삭제
  2. 우왕 동영상까지

    첫 동영상 절로 미소가 나오네요 너무 이뻐요

    완전 딸래미 뽐부 제대로에요 ㅠㅠ

    일단 결혼이나 먼저 흑



    마지막 동영상 재밌어요 쓰러짐요 하하

    답글삭제
  3. "어머! 솔아 너 너무 섹시한거 아냐? 가슴 가려죠.!!" ㅎㅎ 이표현 정말 압권이네요..재밌습니다...

    그리고 2번째 동영상...아기가 의지력이 대단하네요...포기하지 않는 굳은 신념.. 아빠 닮았겠죠..

    그리고 3번째 동영상.. 어떤아기는 움직이는 처음 보는 물체에 당황하고 울어 버리는데..솔이양은

    친구인양 같이 놀고 싶어 하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4. 동영상은 저에겐 넘 가혹해요..흑..

    버퍼링이 넘 심해서 볼수가 없다는....

    오늘도 예쁜 솔이 잘 보고 가요~

    답글삭제
  5. 저런 모습에 아이 키우는데 보람을 느끼는 것 같아요~

    너무 예뻐요~

    답글삭제
  6. 두번째 동영상 1분26초 잘들어보세요!!솔이가 "엄~마아"했어요!!^^

    세상에 솔이 또래에 비해 너무 뛰어난 거 아닌가요?ㅎㅎ천재인가봐요~~

    답글삭제
  7. ㅋㅋ 솔이 아빠, 솔이 너무 괴롭히지 마삼^^

    솔이 원산폭격과 엎드러뻗쳐 너무 잘하네요. 조만간 잘 기어다녀서 따라다니기 바쁘실듯. ㅋㅋ

    답글삭제
  8. 호옷. . .동영상. . . +_+

    지지지지 소리는 솔이 아버님 목소리신거죠? ㅎㅎ

    답글삭제
  9. 웃음소리보다 즈즈즈즈하는 소리가 더 압권인데요ㅋ

    오늘은 사촌 누나 결혼식 때문에 홍성 갔다가 지금 왔네요~

    야구도 이기고 아무튼 좋은 날입니다~ ^^

    답글삭제
  10.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공중부양한 것 같아요 ^^;;

    의지의 한솔양.. 너무 귀여워요.ㅋㅋ

    넘고선 울음 빵 터뜨리는 거 아닌가 제가 조마조마..ㅋㅋ

    답글삭제
  11. ㅎㅎ; 중간쯤 걸터있을때부터 응원했습니다~

    잘 참고 견디네요 ^^

    답글삭제
  12. 아이고 귀여워라..의지의 한솔양 정말 대단!!

    답글삭제
  13. ㅋㅋㅋㅋ 아후 귀여워~

    어제 제 딸님은 카시트에 몸을 맡긴체 코까지 골면서 주무시더군요.

    코고는 딸님을 보고 있자니 가슴 한켠이 훈훈해 지더군요-ㅋㅋ

    답글삭제
  14. ㅎㅎ 귀여운 솔이 웃음소리도 어쩜 이리 귀여울까요 ㅋㅋ

    그나저나 너무 섹쉬한거 아닌가요? ㅋㅋㅋ

    답글삭제
  15. 쉑쉬한 솔양의 자태에 넘어 갑니다~!

    와우~! 이뻐요~!

    답글삭제
  16. 솔이 엎드려 자는 걸 보니 뒷통수 예뻐지겠는 걸요?

    답글삭제
  17. 헉.. 마지막 사진 솔이 점프하는 줄 알았어요..ㅋㅋㅋ 솔이 점점 똘망 똘망.. 오동통통...

    솔이 엄니의 노고가 보입니다. ^^ 솔이 엄뉘 홧팅...

    답글삭제
  18. 저 순간 솔이가 공중부양하는 줄 알았답니다..^^

    사진이 절묘한데요..ㅎㅎㅎ

    답글삭제
  19. 좋아서 깔깔대고 웃는게 너무너무 이뻐요!!!

    아웅~ 솔이 포동포동한 볼을 한입 콱...! -_-;; 그랬으면 좋겠다고요..ㅎㅎㅎ

    즐거운 월요일입니다아~~~ +_+

    답글삭제
  20. 솔이가 갑작스레 빠르게 자라나는거 같아요..

    혹시 급성장기..?????

    답글삭제
  21. 쿠션에서 발버둥을 하더니 성공했네요...ㅎㅎ

    귀여운 솔이 파이팅!!

    답글삭제
  22. 솔이가 나날이 이뻐지는데요 ㅎㅎㅎ

    답글삭제
  23. 솔이 표정이 점점 다양해지는걸요~~~

    답글삭제
  24. 솔이 웃음 소리 너무 귀여워요^^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25. 인형이 참 귀엽네요.

    인형보는 솔이 모습이 이뻐요.

    저거 저도 찜했습니다. ^^

    답글삭제
  26. 담에는 솔이 한번 안아봐야겠어요....ㅋㅋㅋ

    답글삭제
  27. 정말 졸리나봐요^^

    솔이 참 이쁘네요^^

    답글삭제
  28. 솔이의 포즈가 점점 다양해지네요..^^:

    답글삭제
  29. 애벌레모드 너무 귀여워요 ㅋㅋ

    답글삭제
  30. 마지막 사진 솔이양의 점프샷 같이 보여요..ㅎㅎ

    에벌레 모드 너무 귀엽당~~~

    답글삭제
  31. 아빠랑 신나게 놀아서 ..솔이 ,잠 많이~ 잤나 봐여..ㅋㅋ

    답글삭제
  32. 마지막 자신은 공중부양중인줄 알았습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