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23일 월요일

20090322 - 생후166일 : WBC 보는 한솔양

20090322 - 생후166일

체중
: 비밀
수유량 : 720ml

오늘 있었던 일
  1. WBC 야구 봄(대한민국 10:2 베네수엘라)
  2. 엄마, 아빠랑 코스트코 다녀옴

솔이 손

땡글 땡글

달님이랑 한컷

대한민국 화이팅!!

7:빵

아빠~ 몇대몇 이에요?

야구보다 쭈쭈먹고 잠든 한솔양!

자다 일어나 저 자세로 야구를 본다. 웃기다. ㅋㅋ

출출하니 당근 좀 먹고 합시다.

입돌아간 한솔양 솔아 왜 그래. 인상 풀어~~

아고~ 이뻐라!!

엄마품에 안겨 있는 솔이

아구~ 졸려라...

엄마품에 안겨 코 자는 한솔양~

이틀 안씻었더니 머리가...ㅋㅋ 잘 뭉친다.

댓글 30개:

  1. 앗 일빠다!!! ㅋㅋㅋ

    우리 솔이 똑똑도 하지

    벌써 야구 볼 줄도 알고 +_+

    답글삭제
  2. 엄마품에 솔이는 참 편안해 보여요... ^^

    답글삭제
  3. 후훗 엄마품에서 편안하게 안겨있는 솔이.

    야구도 좋아하나요? 후훗. 이제 내일 결승이네요.

    근데 또 일본이라죠 >.<

    답글삭제
  4. 23일이면, 솔이도 이유식 시작할꺼라고 했는데...

    궁금하네요. 잘 먹었나?



    엄마한테 안겨 있는 사진은 진짜 예쁘다.

    넘 예뻐지는거 아니에요?

    이런...분발해야겠는걸~

    답글삭제
  5. 솔이 야구 아주 열심히 보는데요!!!

    벌써부터 애국심이 아니, 본능으로 있는걸까요?~~

    답글삭제
  6. 하하 솔이의 응원도 우리나라의 승리에 한 몫을 한거군요...^^

    답글삭제
  7. 아유~ 이뽀라! ^^

    마지막 사진은 머리가 펑크 스타일인가요? ㅋㅋ

    속눈썹도 이쁘네요..

    답글삭제
  8. ㅋㅋㅋ 체중 : 비밀

    이 새삼스럽게 눈에 띄어서 웃으면서 다른 게시물 몇 개 확인했어요 ^^;;



    으.. WBC..베네수엘라 격파한 거 너무 좋았는데

    일본하고는 너무 지겹게 붙네요ㅠㅠ

    답글삭제
  9. 솔이 옆으로 누운 자세 너무 귀엽네요^^

    울엄니도 저렇게 자주 누워 계셨는데.. 생각나네요



    아 내일은 일본 꼭 꺽고 우승 GO GO

    답글삭제
  10. 솔이 헤어스타일 죽입니다~~~^^*

    답글삭제
  11. 와.. 눈쩝이 정말 기네요.~@@..

    답글삭제
  12. 솔이양 오늘 결승전 한일전 은원도 부탁해~~^^^

    답글삭제
  13. 솔양 속눈썹이 아주그냥 지대로 이쁜데여.. ^^

    답글삭제
  14. 오늘 야구 결승이네요^^ 솔이와 함께 응원한다는 생각을 하니 더 열심히 응원해야 겠어요ㅋ

    잘지내시죠?ㅋ

    답글삭제
  15. 마지막 머리.. 드래곤볼 손오공인데요.ㅎㅎ

    점점 아가씨 티가 더 나는듯해요. 이뻐^^

    답글삭제
  16. 솔아, 오늘은 WBC결승전이 있는 날이니까~~~꼬옥 응원하면서 봐, 알았지?ㅋㅋㅋ

    답글삭제
  17. 아웅 훈련 갔다왔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솔이가 정말 하루하루 변하는거 같아요 ^^

    답글삭제
  18. 역시 엄마품에서 잘때 애들은 가장 이뻐보이는거 같아요. ^^

    답글삭제
  19. ㅋㅋㅋㅋ

    초사이어인이 된 듯한 솔이의 포스가 압권입니다!

    뽀빠이에게는 시금치를~!

    솔이에게는 당근을~!!!

    답글삭제
  20. 당근을 아주 맛있게 빨아먹는군요. ^^

    답글삭제
  21. 이제 솔이도 여자가 되었구낭~ㅋ

    몸무게는 비밀! 그람 여자의 몸무게는 자고로 비밀!

    아빠가 그동안 좀 무심했징? ㅋㅋㅋ

    답글삭제
  22. 사진 보니 솔이 컸을 때 모습이 대충 상상이 되는 걸요.. 와우.. 점점 이뻐져요

    답글삭제
  23. 귀여워! 귀여워~

    얼마전 조카가 태서나서인지 아기들만 보면 와이리 귀여운지~

    솔아~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렴~^^*

    답글삭제
  24. 예쁜 모자를 쓰고 야구도 보았네요...ㅎㅎ

    답글삭제
  25. 이고~~ 우리 아가들은 아직 티비를 못보는데.. 아~ 이뽀요~~



    솔이도 아가씨인가 봅니다.ㅋ

    답글삭제
  26. 지금은 결승전 중... 솔이도 보고 있겠네요.. ^^

    아자자 같이 응원하자구요~

    답글삭제
  27. 솔이가 응원을 했군요. ^^

    그래도 넘 많이 보면 안되요~~~

    답글삭제
  28. 솔이도 대한민국 화이팅~~했군요 ㅎㅎㅎㅎ

    저도 thinkpad 유저인데, 솔이가 보는 노트북도 thinkpad군요.^^ R시리즈인가요? =)

    답글삭제
  29. ㅎㅎ 머리가 떡져도 이쁘기만 하군요~

    울 동하도 떡졌을때 붸컴머리 해주고 그랬더랬죠~:)

    답글삭제
  30. 달님이랑 한컷 사진 너무 예뻐용~♡_♡

    천사가 따로 없네용~^^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