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0일 금요일

20090709 - 생후275일 : 한솔양 걸음마 동영상을 입수하다.

20090709 - 생후275일(비 많이 내림 - 장마)

체중 : 비밀
수유량 : 600ml
이유식 : 닭가슴살시금치양파미음 - 오전 40cc / 쇠고기미역버섯 - 오후 80cc, 저녁 70cc
간식 : 감자(잘먹음), 바나나

오늘 있었던 일
  1. 공을 굴려주면 잡아서 다시 공을 던져준다. ㅋㅋ
  2. 걸음마가 많이 자연스러워졌음
  3. 비가 많이 내리고 습해서 그런지 하루종일 찡찡찡


하루종일 비가 많이 내려서 그런지 한솔양 컨디션이 영 안좋은가보다.
하루종일 찡찡대고 울고 그만큼 솔이엄마는 힘들고...


맑은물한동님에게 주문한 감자를 시식하고 계신 한솔양 솔이가 감자를 이렇게 좋아하다니...
너무 잘먹길래 집에 도착한 후 먹어보니 역시 잘먹을만하다. 맛있다.
혹, 감자 주문하실 분은 http://hansol.textcube.com/494 참고해 주세요


한번 잡은건 절대 놓치지 않고 항상 들고 다니는 한솔이



우유한번 혼자 먹어볼까? 그래 솔아 혼자 좀 먹어봐라.


꼭다리를 입에 물면 되는거지...


으쌰으쌰 우유가 안나오네 ㅠㅠ



엄마, 우유가 안나오자나요.
스파이더베이비로 변신한 한솔양 아 지지 ㅠㅠ


주특기 하나 추가요. 엄마 눈 뽑기? ㅠㅠ 엄마는 죽을맛이란다. ㅋㅋ


우유먹는 방법을 제대로 알려달란 말이에요.


엄마 괴롭혔다고 복수할지도 몰라. 유통기한을 확인해봐야지.


아직 날짜는 안지났군...


다시 먹어볼까 +.+

댓글 46개:

  1. 솔이의 침 투하 장면이 재밌어요 ㅋ

    거기에 한 걸음 앞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이

    이뻐요 ㅎ

    행복 가득한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2. ㅋㅋ 사진만 보면 솔이가 찡얼거리는건 상상이 않되요...ㅎㅎ

    아고..인제 혼자서도 잘걷는군요...기특해라..

    답글삭제
  3. 그러게요..^.^;; 제가 전공과 하는 일이 교회쪽이다보니 7월은 가장 바쁘게 되네요..죄송한 마음뿐입니다 ㅠ.ㅜ;;



    오랜만에 와보니 솔이 머리가 시원해졌네요. 건희도 머리를 밀어주고 나니 예쁘게 골고루 나고 해서 많이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은 날이 좀 맑아진다는데..좋은 하루 되시구요..앞으로 더 자주 뵐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답글삭제
  4. 야~~ 동영상 넘 보기 좋아요~

    요즘 동영상 잘찍히는 똑딱이 사려고 하는데 더 빨리 샀어야 했나봅니다...ㅎㅎ

    답글삭제
  5. 이제 솔이가 다 컸네요 ㅋㅋㅋ

    조금있으면 걸어다닌다고 정신이 없을듯 ㅎㅎ

    답글삭제
  6. 솔이 작게 낳았다고 걱정 걱정 하실때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걸음마를.. ^^ 아.. 정말..아이들은 부쩍부쩍 크고.. 엄마 아빠들은 부쩍 부쩍 늙는 것 같습니다. ㅋ

    답글삭제
  7. 이제...집 가재도구 사면 모서리와..꼭지점에..쿠션장치 서두르셔야겠어요^^

    답글삭제
  8. 솔이의 체중이 자꾸 궁금해 지는데요.



    일때문에 자주 못 찾아 뵈었습니다^^



    그래도 건강히 잘 자라고 있네요.^^

    답글삭제
  9. 곧 솔이도 아장아장 걷겠어요~^^ 맘마도 이제 혼자 먹으려고 하고 다컸네~~ ㅎㅎ

    답글삭제
  10. 아기가 직립보행의 인간이 된다는 것...

    정말 설레이는 일이에요.

    내 손을 뿌리치고, 앞을 향해 한 걸음씩 걸으면 대견함과 더불어 서운함이 밀려올 듯~

    솔양의 남다른 발육에 또 한번 놀라며~~

    솔양의 걸음마에 방해되지 않게 신경쓰세요.

    낼도 걷는 모습 보여주세요.

    답글삭제
  11. 솔양~~ 누우면 먹을수 있어요.

    빨대로 먹어도 괜찮은데.

    이제는 제법 걷네요.

    왜 더워도 짜증, 비와도 짜증일까요?

    답글삭제
  12. 스파이더베이비..

    너무 귀여워요 ㅋㅎ

    답글삭제
  13. 걷는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

    눈도 뽑고...입안에 손가락도 쳐 넣고...콧구멍에도 손을 집어넣고...ㅋㅋㅋ 애들은 가르쳐주지도 않았는데 어찌 그런 행동을 하는지..

    답글삭제
  14. 와아...솔이양 너무너무 귀엽고 이뻐요~ ^^*

    귀여운 솔이양 보러 자주자주 와야겠어요~

    답글삭제
  15. 솔이가 엄마를 괴롭히는 스킬이 날로 발전하는군요 ㅋ

    답글삭제
  16. 아우 귀여워~~ 뭐라뭐라 말도 많이 하고

    지금은 손잡고 걷고, 위태위태한데..

    아마 또 금새 손 놓고 도망가는(=뛰어가는) 시기가 오겠죠.

    손 잡고 다닐 수 있을 때 많이 잡아두세요. ㅎㅎ

    답글삭제
  17. 혼자서도 잘 걷네요~~~

    아장아장...

    넘 귀여워요~~~~^^

    답글삭제
  18. 캬캬 ㅋㅋ

    이제 곧 있음 아장아장 걷는 동영상이

    올라오겠어용 ~ ㅋㅋ



    우유 먹으려구 아둥바둥 ㅋㅋㅋ

    너무 귀엽다는 !! @_@

    답글삭제
  19. ㅋㅋㅋ 침흘리는 모습이 넘 이쁘니 어쩌면 좋아요.

    근데 침대에서 떨어지지 않을까요?

    좀 걱정되네요..^^;;

    울 아들이 어렸을때 한번 침대에서 떨어진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뭐 크게 문제되는 점은 없었지만.

    답글삭제
  20. 엄마 눈 뽑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고 재미난 솔이+_+!

    저 이번 주말에 야구장가요! 으하하하♥ 롯데월드는 너무 비싸서..

    답글삭제
  21. 솔이엄마의 처절한 보복이 두려워..

    우유의 유통기간을 확인하는 솔이 장면이 압권입니다 ㅎㅎㅎㅎ

    답글삭제
  22. 아장아장 걷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이제 곧 온 집안을 휘젓고 다니겠군요...ㅎㅎ

    힘차게 달리는 솔이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답글삭제
  23. 체중이 비밀이라고 써있는건 볼때마다 웃음이 나요. ㅋㅋㅋ



    감자 들고 창문(?)옆을 걸을땐 저도 모르게 제발 유리에 감자를 으깨지는 말아줘!! 기도를 했답니다. ^^

    답글삭제
  24. 오우 인제 정말 잘 걷내요.

    마음색칠님의 표현이 딱 인데요.

    귀엽고 사랑스럽고 재미난 솔이~ ㅋ

    답글삭제
  25. 솔이가 드디어 혼자힘으로 걷는군요...

    다행히도 솔이엄마가 영상으로 잘 남겨 주셨네요...

    나중에 솔이가 커서 보면 감동일듯...^^

    이젠 뛰는 일만 남았나요? ㅋ

    답글삭제
  26. 조심조심.. 조심조심.. 오오~~ 멋져요~ +_+

    답글삭제
  27.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8. 우왕~ 벌써 걷는군요...^^

    빠른데요?

    답글삭제
  29. 아궁 머리카락 밀어서 그런지 더더욱 공주님 넘 귀여워요 ㅋㅋ^^

    답글삭제
  30. ㅎㅎ 리얼하게 잘 역으셨네요~^^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31. 아따!!댓글달기가 쉽지않네요 ㅎㅎ

    솔이가 보고파 몇번을 왔다가 그냥 가곤햇어요 ㅎㅎ

    답글삭제
  32. 솔이 두상 예술입니다~

    머리를 밀어 놓으니

    예쁜 두상이 빛이 나는군요~^^



    저희 아들은 15개월에 걸었는데...(머리가 좀 커서..ㅡ,.ㅡ;;)

    솔이는 정말 빠르군요~~~@@

    답글삭제
  33. 스파이더맨! ㅋ



    주원어멈이 솔이 걷는 동영상 보고 화들짝 놀랍니다!

    답글삭제
  34. 오~ 잘 걷는군요...그래도..엄마는 눈 뽑기에 한표요~ ㅋㅋ

    답글삭제
  35. 솔이님 말씀처럼 일단 조치 취했습니다.그리고 비 피해는 없으시지요.여기는 그냥 무엇이라고 할까 바람이 심하게 불더군요.오늘은 그나마 잠잠하네요.그리고 이제 유통기한도 확인하네요.^^오늘도 사진 잘보고 갑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답글삭제
  36. 우유를 먹기위한 눈물나는 노력이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37. 우유..유통기한 확인 철저~~^^ 행복한 주말되세요

    답글삭제
  38. 짝짝..드뎌 걸음마를 떼었군요..추카드립니다..

    얼릉 우유먹기도 성공해야 될텐데.. 침흘리며 다가가는 모습이

    우유먹는데 안도와줬다고 엄마를 응징하러 가는 것같아요..ㅋㅋㅋ



    즐거운 주말되세요.. 비 많이 온다니 떠내려가지 않게(?)조심하세요..ㅋㅋㅋ

    답글삭제
  39. @바람나그네 - 2009/07/10 07:59
    감사합니다. 침투하 장면 ㅋㅋㅋ

    아 지저분하죠? 으흐흐.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40. @햇살져니 - 2009/07/10 08:01
    감사합니다. 상상이 안되시겠지만 한솔양은 완전 찡찡이 ㅋㅋ

    건강한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41. @바람몰이 - 2009/07/10 08:49
    감사합니다. 교회쪽이 7월이면 행사가 많은가봐요.?

    ^^; 건강 잘 챙기시고 애기들과 행복한 7월 보내세요.

    답글삭제
  42. @까칠이 - 2009/07/10 09:04
    감사합니다.

    동영상 잘되는 똑딱이 언능 지르셔요. 요즘에는 삼성제품들도 동영상 정말 잘되던데 말입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43. @sky~ - 2009/07/10 09:08
    감사합니다.

    조금 있으면 걸어다닌다고 자빠지고 난리도 아니겠지요? ^^;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44. @한량이 - 2009/07/10 09:52
    감사합니다. 하하

    여자의 체중을 왜 이리도 궁금해 하시는지요.

    일이 중요하지요. 가끔이라도 좋으니 잊지만 말아주세요.

    ^^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45. @머니야 - 2009/07/10 09:26
    감사합니다. 그래야 하는데 귀찮아서리 ㅋㅋ

    그래도 안전을 위해서는 꼭 해야겠지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46. trackback from: 노키아 심비안과 거리두기?
    심비안 전문가 서비스 유닛을 액센추어에 넘기면서 노키아가 다른 운영체제를 대안으로 찾고 있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노키아는 17일 심비안 전문가 서비스 유닛을 비공개 가격에 액센추어에 팔았다고 밝혔다. 노키아는 심비안 운영체제 시스템과 이통사, 핸드폰, 칩 제조사 등 고객 대상의 상품개발과 기술 컨설팅을 담당하던 부문을 액센추어에 넘긴 것이다. 이 부문에는 165명의 인원이 종사하고 있으며 9월에 인수 협상이 종료될 예정이다. 액센추어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