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8일 화요일

20090725 - 생후291일 : 9개월 딸아이와 함께한 용평여행 둘째날, 용평여행, 용평리조트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아기 수영장, 스윔웨이즈, 곤드레밥

20090725 - 생후291일(비)

체중 : 비밀
수유량 : 750ml
이유식 : 닭가슴살애호박당근무른밥 - 거의 안먹음 / 쇠고기양송이미음 - 거의 안먹음
간식 : 곤드레밥, 키위, 사과, 김, 오이

오늘 있었던 일
  1. 용평리조트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에서 10시간 놀다옴 -.- 대단한 체력들 ㅋ
    하루종일 비가내려 추운 야외에서 많이 못놀아 아쉬웠음
  2. 저녁은 횡계에서 맛있는 곤드레밥 먹었음


지훈오빠 괴롭히는 한솔양. ㅋㅋ


지훈오빠 좋아서 같이 다니고 싶은데 지훈오빠는 자꾸 도망가고 엉엉 ㅠㅠ


가볍게 알탕으로 아침을 먹고... 피크아이랜드로 출동.


잘생긴 지훈군 한컷. 이제는 솔이네 식구랑도 많이 친해져서 잘 따른다. ^^


복숭아 탕에서 한솔양 지훈아빠와 한컷


본격적으로 시작된 물놀이


스윔웨이즈 타고 한컷


아빠랑 뽀뽀. 한솔양 유수풀에서 너무 잘놀아서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는 소문이 ㅋㅋ
잘놀아줘서 땡큐해요.


쉬는중에 엄마 간식을 강탈하려는 솔이 ㅋㅋ


체온이 떨어질까봐 지훈이 옷을 빌려 입은 한솔양


한솔양 물놀이 많이 했으니까 배고프지요? 이제 이유식 먹어볼까?


이유식을 잘 안먹어 옆 베드에 있는 언니야들도 동원해 보지만... 한솔양은 끝내 이유식 거부 ㅋㅋ


부녀가 잘 어울리나요? ㅋㅋ


피크아이랜드 직원들의 댄스공연


언니야들 춤에 푹 빠져버린 한솔잉 댄스 중간중간에 덩실덩실 춤도 춘다.


물놀이 하다 간식으로 키위를 먹고있다. 키위는 맛이 있는지 잘먹어요. 아~~


냠냠


아침 9시에 와서 벌써 오후 5시 ㅋㅋ 지훈이네 가족과 솔이네 가족은 피크아일랜드에서 무려 10시간을 보냈다는 ㅋㅋㅋ


물놀이 사이사이 우유도 챙겨 드시고...


우유 다 흘리면서 먹는 솔이양 ㅋㅋ


10시간 물놀이하고 횡계에 곤드래밥 먹으러 왔어요.
물놀이 하느냐고 힘들었는지 쌍꺼풀이 ㅋㅋㅋ


곤드레밥에 김싸서 먹는 솔이 ㅋㅋ 잘먹는척.

댓글 18개:

  1. 부러워요.. 전 언제쯤 휴가를 가보려나..ㅠ.ㅠ

    아직 휴가 한달이나 넘게 남았거든요..



    그나마 짧아서 어디갈 생각은 꿈도 못꿔요..ㅠ.ㅠ



    아흑...

    답글삭제
  2. 아 휴가~~~~~~~~~~~~가고 싶습니다..엉엉엉~~

    답글삭제
  3. 솔이가 물놀이를 즐길 줄 아는 모습인데요...ㅎㅎ

    오늘 하루도 상큼하게 마무리 잘 지으시길 바래요..^^

    답글삭제
  4. 솔이 잘 노네요...ㅎㅎ



    저희는 휴가철 지나서 가볼려구요...ㅎㅎ

    답글삭제
  5. 10시간이나~ 솔이랑 솔이 엄마 아빠 모두 강철 체력이시네요.

    마지막에 솔이 눈 퀭한 사진이 너무 재미있어요.

    답글삭제
  6. 아웅 우리 예준이는 언제 데리고 물놀이를 가보져?ㅋ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7.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8. 아~ 솔이는 물에서 너무 잘노는군요~ 동하는 물에 들어가서 혼자 놔두면 난리 나는데 말이죠~ ㅎㅎ

    답글삭제
  9. 아니? 키위와 우유를 먹여주시는 분은 솔이에게 보다 피크아일랜드 치어리더에게 더 신경을 쓰시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어린이에게 간식을 먹일때는 수유에 집중하는 우리 어른이 되어야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으흐 참 잘노는 솔이!



    짱입니다.

    답글삭제
  11. 어머!! 너무 귀여워요!!>ㅁ<!!!



    수영장 정말 재밋어 보여요 ㅎㅎ

    답글삭제
  12. 10시간이나..

    체력이 상당하시군요..ㅋㅋ

    여행은 잘 다녀오신거 같네요?^^

    답글삭제
  13. 솔이 넘 재밌게 즐기고 있는 듯 ㅎ

    밝은 솔이 ㅎ 좋은 여행 된 것 같아요 ^^

    행복 가득한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14. 잘먹는척....으흐흐흐흐흐흐

    제가 탐내는 보행기튜브가 여기도 있군요

    답글삭제
  15. 솔이아빠님, 중간에 점심식사는 어떻게 하셨어요? 밖에 나갔다 다시 들어올 수 있는 시스템인가요? 아님 내부에서 사먹어야 하나요..?

    답글삭제
  16. @모난돌 - 2009/08/05 10:35
    감사합니다.

    도시락 싸갔어요. 이유식등이 있으면 다 맡길 수 있구요. 내부에 식당도 있구요. 도시락 싸갈꺼면 맡겨놨다가 나중에 찾아서 테이블에서 먹으면 될꺼같아요.

    답글삭제
  17. @솔이아빠 - 2009/08/06 08:11
    아하~ 그렇군요. 귀한 정보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18. 우와~ 제가산 튜브랑 똑같네요!! ^^ ㅎㅎ 저거 좋다해서 삿는데 잘산듯.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