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9일 수요일

20090727 - 생후293일 : 9개월 딸아이와 함께한 강원도여행 넷째날 1탄,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 케이블카, 정선5일장, 화암약수, 화암동굴, 영월 맛집

20090727 - 생후293일(맑음)

체중 : 비밀
수유량 : 780ml
이유식 : 쇠고기양송이양파당근미음 -  저녁 50cc
간식 : 사과, 막국수, 쌀튀밥

오늘 있었던 일
  1. 용평리조트 → 용평리조트 케이블카 → 정선5일장 → 화암약수, 화암동굴 → 영월 맛집 → 집


3일내내 비가 오더니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날씨가 좋다. ㅋㅋ
한솔양 아쉬운듯 창밖을 한없이 쳐다본다.


체크아웃을 하고 아쉬운 나머지 우리들은 발왕산 까지 운행하는 케이블카에 몸을 실었다.
오전부터 열심히들 골프연습 하신다.


케이블카는 왕복 7km


시원시원한 하늘


지훈이와 한솔이


케이블카 타는게 신나는 지훈이 웃음 방긋


정상 케이블카 탑승장에는 병아리 친구들이 가득 ㅋㅋ


정상에 있는 고목과 하늘


기분 좋은 솔이


구름 사이로 비친 햇빛이 산을 비춘다. 사진으로는 예쁘게 담기지 않았네. -.-


귀여운 꽃


발왕산 정상으로 가는길.


건강해 보이는 여치


꽃과 등에


멋진 고목


잠자리 특템한 지훈군


한솔양은 내려오는길 피곤했었는지 꿈나라로~~~


용평리조트를 떠나 전성5일장 구경가는길 맑고 또 맑은 여름하늘


위치는 지도에서 확인. 시원한 폭포수 아래서 물놀이 하는 사람들이 부럽. ^^


한솔양도 기념으로 한컷


큰 지도에서 20090727 - 용평여행 보기

댓글 15개:

  1. 딸과 지내는 시간이 즐겁죠 ..



    좋은 가정 잘 이끌어 가시길. .



    행복한 하루되시구요 ㅎ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답글삭제
  2. 솔이는 벌써부터 많은 경험을 하는군요

    답글삭제
  3. 앗..여치가 아니고 덜자란 새끼 메뚜기 같아요~^^

    근데 솔이는 케이블카 무서워 안하던가요? 여장분데요

    답글삭제
  4. 캬..멋찌네요 폭포~~~~~



    멋찐 솔이와의 추억 많이 많이 만드시구요 ㅋ^

    답글삭제
  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6. 창밖으로 경치구경중이신 솔이양~~ 뒷모습이 알흠답네요~ :)

    답글삭제
  7. 우와~! 백석폭포에서 한컷!!!

    짱 멋있는데요~! ㅎㅎ

    이제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셨군요~! ㅎㅎ

    즐거운 시간보내신거 같아~ 제가 다 즐겁네요~! ㅎ

    답글삭제
  8. 크,, 죽여주는 하늘과 풍경과 자연..



    우리 솔이

    도대체 집에는 언제??

    답글삭제
  9. 첫번째 사진은 예술사진이에요.

    역광의 늠름한 솔양의 사진~!!베스트~!!!

    솔양의 집에서 노는 모습은 통 볼수가 없군요.

    자꾸 솔양한테 자극받아서 저희도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요~

    답글삭제
  10. 역시 사진은 표지판앞에서 찍어야 제맛이죠.

    백석폭포 비 위에서 찍은 사진 보면 평생 저기간건 안잊겠군요.

    갔다왔다는 증거사진으로 왔답니다.

    답글삭제
  11. 솔이가 높은 곳에 있군요 ㅋ

    멋진 사진 잘 보고 가용.. 그리고 솔이를 봐서

    상큼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

    행복 가득한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12. 여행 가고 싶네요.. 전 언제 솔이 만큼 키운답니까 ㅋ



    즐거우셨겠어요

    답글삭제
  13. @Dr.지존 - 2009/08/01 01:23
    감사합니다. 근데요.., 저도 다른분들처럼... 솔이 아기때 생각이 잘 안나요. ㅠㅠ ㅋㅋ

    그리고 금방커요 걱정마세용.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14. 영월 정선 좀 다녀오려고 인터넷 뒤적이니,

    이렇게 솔이아빠님이 등장해주시네요.

    넘 반갑습니다. 꽤 오래 못 뵈었는데, 잘 지내신 거죠?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