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1일 토요일

20090710 - 생후276일 : 하루일정 빡빡한 한솔양, 바이킹뷔페, 능곡뉴타운

20090710 - 생후276일(맑음)

체중 : 비밀
수유량 : 630ml
이유식 : 쇠고기미역버섯 - 아침 100cc, 점심 100cc
간식 : 단호박, 닭고기, 보라색양배추, 수박, 감자, 자두, 바나나

오늘 있었던 일
  1. 하윤이네서 놀다옴
  2. 뉴타운 설명회 듣고 뷔페(최고로 맛없는 뷔페 안먹으니 못함 ㅠㅠ)에서 저녁먹고 옴


요몇일 엄마랑 셀카찍기에 재미를 ㅋㅋ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컷 찍었어요.


우리 솔이 감자먹는 포스가 남달라요. 눈으로도 먹고 코로도 먹고 대단해요. b


숲속에 잠자는 왕자님


잠 많이 자고 무럭무럭 자라렴 ^^


엄마 젖병 소독은 저에게 맡겨요.


제가 샤샤샥 헤치울께요.


오랜만에 하윤이네 집에 놀러온 한솔양. 항상 손에는 뭔가가 쥐어져 있군요.


이제 본격적으로 놀아볼까~~


하지만 엄마한테 잡혀서 식사준비 중인 한솔양


하윤아 뭐하고 놀아야지 재밌을까? 자고 일어나서 먹고 또 먹고 먹고 자고 우리가 곰도 아니고 먹고자고 자고먹고...


하윤아 언니는 먹는게 너무 싫어.


언니 그래도 지금은 열심히 먹는게 효도하는거야~~


아줌마 누구세요? 왜 저한테 재롱을...ㅋㅋ


점심 먹으러 엄마랑 하윤이네랑 식당에 왔어요. 두 여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음...


그래도 솔이가 언니라고 키가 조금 더 크다. 카메라에 제법 익숙해진 두 여자.


오호 솔이 다리 쫌 긴데? ㅋㅋ


솔아~~ 한광석님 하고 부르면 네~~ 하고 대답해요.


설명회를 듣고 뷔페에 저녁식사하러 왔어요.


솔이도 한몫 거들고 있어요. 수박에 호박에 닭고기에 보라색양배추를 곁들여 아주 잘 먹고 있어요.


솔이의 식단 웰빙이죠?


사과 분쇄기에서 한단계 발전해 수박분쇄기도 된답니다. ㅋㅋ


아빠~~ 닭고기 한점 하실래요? 맛이 끝내주네요.


닭고기를 철근같이 씹어 먹으며 아기식탁에서 뛰어내린?

댓글 17개:

  1. 와아1등인가요 ㅎㅎ 솔이는 먹는모습이 압권이에요 언제봐도 ㅎㅎ

    답글삭제
  2. 나 바쁜 여자야~ 이러는 것 같네요^^

    야기도 바빠요.ㅎㅎ

    좋은 주말되세요^^

    답글삭제
  3. 아나 ㅋㅋㅋㅋ

    솔이 먹은것보다 흘린게 더 많아요 하하하~ ㅋ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

    답글삭제
  4. 솔이의 감자먹는 포스가 대단하군요^^

    너무 귀엽습니다..^^

    답글삭제
  5. 솔이 너무 터프하게 먹는거 아니야, 뉴타운 설명회라

    뉴타운 입주예정이세요..

    인근이라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6. 오와~ 한솔양 미모는 역시 사모님으로부터 물려 받은거군요~ ㅎㅎ

    답글삭제
  7. 먹고 싶다는 의지와 욕구가 강하게 표현된 표정이네요 ㅋ

    답글삭제
  8. 감자 먹는 사진에서 솔이의 힘이 느껴집니다.

    파의 효능이 나타난 걸까요?

    답글삭제
  9. 아하핫 닭고기를 철근처럼 씹어 먹을수도 있군요.

    대단한 발견 입니다..ㅎㅎ

    솔이 이젠 이것 저것 잘 먹내요.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10. 오랫만에 들르니 헤어스턀이 바뀌어서 못알아볼뻔했다는..

    여전히 귀엽군요 솔양은..ㅎㅎ

    답글삭제
  11. 감자를 얼굴로 먹는 솔이양~^_^

    답글삭제
  12. 음식을 아주 공격적으로 먹어주는군요...ㅎㅎ

    답글삭제
  13. 전 아이들 자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답글삭제
  14. 전 선풍기를 보니 Wall E가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ㅎㅎ

    답글삭제
  15. 아유 솔이는 다리도 길고 귀여버라..



    감자도 잘먹고 말이죠

    답글삭제
  16. @JooPaPa - 2009/07/13 13:26
    감사합니다.

    솔이가 다리가 긴편인가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ㅋㅋ

    주원이도 감자 주세요. 감자

    오늘도 주원이 건강하게 무럭무럭

    답글삭제
  17. @곰실이 - 2009/07/13 08:44
    감사합니다,

    그러고 보니 월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그래서 솔이가 좋아하나봐요. 선풍기만 보면 괴롭히느냐고 정신이 없어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