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7일 금요일

20090716 - 생후282일(9개월) : 한솔이 오늘 덕적도로 여행가요.

20090716 - 생후282일(후덥지근)

체중 : 8.04kg
수유량 : 700ml
이유식 : 쇠고기아욱무른밥 - 오전 0cc / 닭가슴살브로콜리양파미음(국시장국, 참기름) - 저녁 70cc
간식 : 사과, 닭가슴살, 계란노른자, 고구마, 쌀튀밥, 단호박 - 닭가슴살빼고 다 안먹음

오늘 있었던 일
  1. 엄마랑 여행갈 준비 하기
  2. 이유식 잘 안먹어서 간해서줌 -.-
  3. 박수치기 잘함, 곤지곤지 잘함
  4. 기저귀 발진이 심했음


엄마가 짐 잘 챙기고 있나 감시하는 한솔이


바퀴는 잘 움직이는지 검사도 하고... 음 잘 되는군!!


아직도 마음이 안놓이는지 다시한번 점검하는 한솔양


준비가 착착 진행되구 있구만...



엄마는 뭐를 저렇게 열심히 만들고 계시는가...


얄밉게 닭고기만 골라 드시는 한솔양


어린나이에 벌써 고기맛을 알아버리다니 ㅋㅋ


금요일 아침부터 일요일 저녁까지 인천 옹진군에 있는 덕적도라는 섬으로 여행을 갑니다.
내일부터 또 비온다는데... 바다에나 들어 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덕적도에 가면 인터넷 할 수 있는곳이 없다고 하네요. -.-
토요일은 아마 쉬어가야 할 듯 합니다. 아고 아쉬워라... ^^;

새벽 3시에 인천연안부두로 떠납니다. 그래서 오늘 사진은 일찍 올립니다.
이웃님들 비피해 없이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48개:

  1. 꺅, 저 1등이에요 ^_^

    오늘 늦게까지 사진작업을 좀 했더니 ㅋㅋㅋ



    아으 ~

    솔이 벌써 고기맛을 알고 !! +_+ ㅋㅋㅋ



    즐거운 여행하고 돌아오세요오 ~ ^_^*!!

    답글삭제
  2. 솔이아빠님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비가 엄청 온다고 하더라구요~

    답글삭제
  3. 여행을 떠나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솔이 안녕~!

    답글삭제
  4. 덕적도 몇년전에 친구랑 가봤는데..

    참 좋더라구요..^^

    여행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5. 왜 추천이 안되지? ..쩝...여튼 ^^; 오늘도 좋은 사진 보고 갑니다..



    그리고 여행 길 좋은 길 되시길 ^__________^

    답글삭제
  6. 이제 솔이가 아주 야무져보입니다..

    귀여운 솔이 예쁘게 잘 보고갑니다

    행복한 시간되세요..^^*

    답글삭제
  7. 몸짱 되겠어요~^^

    여행 잘 다녀오시고~ 즐거운 이야기 많이 담아오세요~:)

    답글삭제
  8. 덕적도라...부럽네요...

    솔이는 좋~~겠다

    답글삭제
  9. 놀러잘갔다오세요 ㅎㅎ

    답글삭제
  10. 멋진 여행 잘 다녀오세요^^

    행복하고 재밌는 여행 되시길 바래요~

    답글삭제
  11. 이건 어떻게 솔이가 저보다 여행을 더 많이 다니는것 같습니다..ㅋ

    답글삭제
  12. 날씨가 고르지 못해 염려가 됩니다.

    건강과 안전에 유의하시고요,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3. 잘 댕겨오셔요잉~ +_+

    다음주중에 솔이 보러 함 가야겠다고 벼르는중..ㅋ

    답글삭제
  14. 에고....귀여운 한솔이....덕적도 여행 잘 다녀오시구...좋은 추억 많이 담아 오세요....*^*

    답글삭제
  15. 귀여운 솔이~

    저 식탁의자가 자꾸 눈에 들오네~

    저도 한번 구매??ㅋㅋㅋ

    너머 편해보여요~~

    놀로 잘 뎅겨오시고~ 비 많이 온다고 했는데

    비땜에 묶여서 못나오시는 불상사가 없으시길....

    답글삭제
  16. 솔이 여행가방안을 들여다보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데요. 검사 철저. 에헴!

    좋은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17. 요즘 서해에 바람이 장난이 아닌데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18. 비 올 것 같은데..

    즐겁게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19. 감시까지 ㅋㅋ

    지금 비내리는데 우짠데~~

    답글삭제
  20. 오랜만에 들렀더니 어머나~ 솔이의 헤어스타일이 시원하게 바뀌었네요! 그리고 많이 컸네요! ^-^ 덕적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 완도는 비가 오다 말다 하는데 그곳은 어떤지... 암튼! 솔이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멋진추억 만들고 오세요~!!!

    답글삭제
  21. 잘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 그나저나 비가 너무 많이 와서리...음...아가들은 의외로 변비에 쉽게 걸려요. 아시다시피 닭가슴살만먹다보면 어른도 변비에 쉽게 걸리잖아요. 떠먹는 요구르트나 두유 등을 많이 먹이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답글삭제
  22. 오, 휴가가세요? 부럽부럽.. ㅠㅠ

    비가 많이 오지 말아야 할텐데요..

    조심해 잘 다녀오시고 덕적도 소개도 잘 해주세요. ^^

    답글삭제
  23. 날씨가 괜찮아서리 편안하게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덕적동에서 솔이의 밝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답글삭제
  24. 덕적도에는 비가 내려요. 거의 3시간만에 도착 배 속도 30km로 ㅠㅠ 완전 거북이 ㅋㅋ

    지금은 식당에서 솔이 이유식 먹이고 저희 부부도 식사하고 있어요...

    섬이고 소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상쾌한 곳이네요. 이제 다시 드라이브 하러 휙

    답글삭제
  25. 솔이가 좋아하겠네요~

    여행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26. 솔이는 잘 먹고 잘 놀고... 여행준비도 척척..기특해라

    답글삭제
  27. 좋으시겠다~~ 여행 잘 다녀오시구요~~

    답글삭제
  28. 한솔이의 첫휴가인가 봐요..

    날씨 궂은데 조심해서 다녀오시길...^^

    답글삭제
  29. 비오는데 괜찮으시련지~ 가서 즐거운 추억 마니 만드시고 사진 마니 찍어오셔서 블로그에도 올려주세요 ^^

    답글삭제
  30. 무사히 덕적도에 도착하셨군요!



    날씨가 이래서 좀 아쉽긴한데

    그래도 마음만큼은 가볍고 화창하게~

    답글삭제
  31. 저도 휴가때 갈 곳 알아보고 있는데

    너무 비싸네요...에흠...



    즐거운 추억 많이 담아오세요

    답글삭제
  32. 비오는데.. 덕적도..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

    답글삭제
  33. 솔양이 닭가슴살의 맛을 아는군요..ㅎㅎ

    여행하시는 동안 비가 안와야될텐데 말입니다.

    즐거운 여행하세요..

    답글삭제
  34. 비오는데.. 조심해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 오세요~

    답글삭제
  35. 비!! 천둥번개도 칠지도 모른다던데;;

    조심하세요.곤지곤지라는 단어 자체부터 너무 귀여와요 ㅋ

    답글삭제
  36. 중부 폭우라는데 잘 다녀오시기를..

    답글삭제
  37. 여행은 언제나 즐겁죠...

    잘 다녀 오세요

    답글삭제
  38. 조심히 ~ 그리고 즐겁게 다녀오세욧 !! ㅋㅋㅋ

    답글삭제
  39. 아...덕적도....

    비 안오기를 기도할께요...즐거운 가족여행 되시라고...>_<

    답글삭제
  40. 즐거운 여행 되세요~ 비가 제법 오는데.....잘 다녀오세요~

    답글삭제
  41. 즐겁게 잘 다녀오십시요~!!^^

    답글삭제
  42. 저도 따라갈래요 ㅋㅋ

    여행이나 가고 싶네요 ㅠ

    답글삭제
  43. Onload of page my antivirus put alert, check pls.

    답글삭제
  44. 솔양의 짧은 머리에

    슬슬 적응해가고 있는 우주인입니당...^^

    답글삭제
  45. 어! 솔이 머리쳤네요. 머리가 둥글둥글 이쁘기만 합니다. 시원하니 정말 귀엽네요. ^^

    솔이 엄마님이 만드시는 저거 쥐포맞죠? 저는 아직도 저거 좋아라 합니다. 밥도둑.. ㅋㅋ

    답글삭제
  46. 아유 솔이 이뻐죽겠습니다:]

    답글삭제
  47. 덥네요~^^ 여행 잘 다녀오세용~



    저도 놀러 가고 싶어요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