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31일 금요일

20090729 - 생후295일 : 청소기 만지고 싶은데 무서워요. ㅋㅋ, 9개월 아기

20090729 - 생후295일(맑음)

체중 : 비밀
수유량 :
이유식 :
간식 : 옥수수, 아오리사과, 쌀튀밥, 아기치즈

오늘 있었던 일
  1. 엄마랑 빵집 다녀왔음
  2. 엄마, 아빠랑 GS마트 다녀옴


엄마~ 옥수수 드실래요?


안드시면 제가 다 먹을꺼에요.


문고리야 너가 옥수수 먹을래? 너도 싫어?


이놈이 그럼 내가 널 먹어 버리겠다.




이웃님들 아기들은 어떤가요? 한솔양은 청소기 틀어주면 무서워하는거 같기도 하고, 즐기는거 같기도 하는데... ㅋㅋ


엄마랑 빵사러 온 한솔양


박수치기 마스터한 한솔양 잘하지요?


솔아~~ 이제 집에가자꾸나.


동네 한컷


오래전에 마스터한 안녕도 해보고...


예쁜 꽃들도 구경하고...


화창한 날씨. 바짝바짝 마르거라.


저녁에는 엄마, 아빠랑 마트에 다녀왔다.
솔이키가 많이커서 손잡이에 발이 닿는다. ㅋㅋ

댓글 27개:

  1. 너무 부럽네요^^

    전 어제도 제 까다로움 때문에 잘 안되었어요

    찬물 더운물 가릴 나이가 아닌데...

    에효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2. 저희 조카는 청소기를 무서워하면서 은근 또 그걸 즐기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답글삭제
  3. 식욕이 넘치나요?! 문고리를 뜯어먹으려는 ㅋ

    답글삭제
  4. 카트라이더로군요~ㅎㅎ

    전 가끔 자전거(브롬톤) 올려놓고 장봅니다 ^^

    답글삭제
  5. 안녕을 마스터 했다니 대단한데요.ㅋㅋ

    답글삭제
  6. 우리 서현이는 언제 커서

    저렇게 아빠랑 마트도 같이하고 안녕도 해줄런지요 ㅎㅎ



    요새는 마트도 못 가고있네요~

    답글삭제
  7. 솔이 너무 이뻐요~* 자주 와서 미리 육아에 대해 공부해놔야겠네요..^^;

    답글삭제
  8. 푸하하하하

    문고리 먹는 솔이양 넘흐넘흐 귀엽.........

    답글삭제
  9. 솔이 은근히 즐기는거 같은데요? ㅎㅎㅎ

    답글삭제
  10. ㅎㅎㅎ....솔이가 벌써 옥수수맛을 알았군요.....아침부터 옥수수 먹고 싶네요....*^*

    답글삭제
  11. 저 카트 무지 편하고 좋은데.. 왠만한 마트에 없더라구요..

    답글삭제
  12. 소율이는 엄마가 청소하고 있으면 청소기 밀며 따라다닌다능..

    -_-;

    답글삭제
  13. 솔이가 웃는 걸로 보아 즐기는 것 같음.

    무섭고 신기하고, 청속의 반응이 궁금하고 -

    아빠와 솔이가 꼭 같이 개구장이군요.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셔요.^^

    답글삭제
  14. 저희 조카도 청소기 소리 무서워 하더라구요...

    큰청소기 소리를 질겁을 하면서 울고불고..

    그나마 작은청소기는 괜찮아서 언니가 청소하는데 애를 먹는다는..

    ㅎㅎ

    크면 나아지겠죠???

    답글삭제
  15. ㅎㅎㅎ

    신기해 하면서도 무서워 하지요.

    이긍...솔이의 모험은 쭈욱~~~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16. 꺆ㅋㅋㅋ청소기에 놀라는 솔이ㅋㅋㅋ 솔이 표정이나 행동이 정말 점점 다이나믹해져가네요+_+! 언제 벌써 저렇게 컸나 싶고.. 진짜 9개월 인가요? 우와.. 시간이 참 빠르네요*0*

    그리고 신발 말리는 사진, 정말 너무너무너무완전진짜 예뻐요!!!

    답글삭제
  17. 솔이가 조만간에 청소기도 접수하겠군요...

    다 접수해...ㅋㅋ

    솔이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답글삭제
  18. 동하는 이젠 자기가 청소하겠다고 난리네요...ㅋㅋ

    답글삭제
  19. 마트카트에 아이를 고정할수 있는것이 있나 보내요? 오 ~ 완전 좋다.. 9개월.. 웬지 9개월 같지 않아요..ㅋ

    답글삭제
  20. 아이들이 소리나는 것에 대한 공포심이 있는것 같던데

    솔이도 무서워하는 눈치네요! 항상 잘~ 먹고 호기심 많은 솔이...

    하루하루 자라는 것이 눈에 보이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21. 즐거워 하는데요.~ㅎㅎ

    싱크대 밑 청소 잘됐나 검사하는 솔이양~ㅎㅎ

    답글삭제
  22. 완전히 즐기는데요. 겁내면 가까이 안가거나 울어버릴거 같아요.

    우리현이는 청소기 겁내요. 믹서나 압력솥은 평소에 많이 보는데 청소를 안해서 청소기 구경을 못하거든요.ㅋㅋ

    솔이 엄마는 청소를 자주하시나봐요.

    답글삭제
  23. 저번에... 스펀지에서 아기들 울음소리를 멈추게할 때 쓰인 게 저런 청소기소리였지 않나요? ^^

    암튼, 청소기를 모서워하는 따님... 예쁘네요~



    그나저나, 어떤 애기아빠는 딸아이를 말하면서 섹시니 뭐니, 이따위 소릴 하던 놈이 있던데... 그런 놈과는 다른 분이길 바랍니다! ^^



    애들한테 섹시라니... ㅡㅡ^

    무슨 정신머릴 가지고 애들한테 그따위 표현을 쓰는지 참~ ㅡㅡ^

    답글삭제
  24. 솔양 무서워하긴요.보니까 좋아하는거 같은데..ㅎㅎ



    저희는 청소기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지요.

    저렇게 작은 게 아니라서 세워두면 쓰러뜨릴까봐서 설기 볼때는 눕혀둬요..ㅎㅎ



    솔양의 먹거리를 보면 늘 놀래요.

    옥수수는 정말 녹혀지지도 않고 씹어야하는데...

    어떻게 목에 안걸리고~~^^



    대단한 솔양~!

    답글삭제
  25. 솔양의 옥시기 사랑 재밌네요 ㅎ

    청소기 보고 깜놀하는 모습도 재밌어요 ㅎ

    솔양 땜시 웃고가용 ^^

    행복 가득한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26. @바람나그네 - 2009/08/01 07:07
    감사합니다.

    하하하... 옥시기 사랑... ㅋㅋ

    잊지않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요즘 하는거 없이 너무 바쁘네요. ㅠㅠ 건강한 주말 되세요.

    답글삭제
  27. 정말 정성껏 육아일기를 쓰고 계시네요~

    예쁜 솔이! 안녕!!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