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8일 화요일

20090724 - 생후290일 : 9개월 딸아이와 함께한 용평여행 첫째날, 용평리조트, 아기 수영장, 이천휴게소, 태기산, 구글 애드센스 수표 사진 콘테스트 1등

20090724 - 생후290일(흐린뒤 비)

체중 : 비밀
수유량 : 660ml
이유식 : 닭가슴살애호박당근무른밥 - 아침 50cc, 저녁 60cc / 쇠고기양송이미음 - 점심 10cc
간식 : 상추, 쌀튀밥, 사과, 오이, 복숭아

오늘 있었던 일
  1. 용평리조트로 여름휴가 출발
  2. 횡계에서 지훈이네 가족 만나서 유명하다는 식당에서 오삼불고기 먹었음
  3. 용평리조트에 도착 후 쉬다가 수영장에서 수영함
  4. 용평의 기온은 대략 15도 정도 추웠음 용평 갈때는 꼭 긴팔, 긴바지 필수


한솔양 이유식을 먹이기 위해 이천휴게소에 들렸다.


반항이 심해진 한솔양. 엄마에게 구원의 눈빛을... 하지만 엄마는 아빠 편이라는거...


부녀는 그렇게 삐져서 서로 모른척 하고...ㅋㅋ
결국 한솔양 휴게소에서 이유식 딸랑 10cc 미워미워.



약속 시간에 여유가 있어 국도를 이용해 용평으로 가던중 만난 계곡


시원하다. 다음에는 계곡에서 야영을 해봐야겠다.


다쳤는지 잘 날지 못하던 잠자리


태기산 부근에서 만난 풍력으로 열심히 에너지를 만들고 있는 바람개비 ㅋㅋ 대빵크다.


여기가 어디더라... 태기산 이긴한데..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음.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태기산 정상 부근 전망좋은곳에서 한컷


산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주니 한솔양도 신났다.


드디어 약속장소인 납작식당에 도착. 찍고보니 간판이 없네. ㅋㅋ
이상하게 생긴 철판위에 오삼불고기를 올려준다.


짜잔~ 큼직한 오징어와 고기 맛있겠다.


한입 아~~~


한솔양도 상추로 식사를 대신한다. ㅋㅋ 먹고 싶으면 얼른 크럼


용평리조트에 도착해 체크인 하는중


덕적도에 이어 불길한 날씨... ㅋㅋ 아무튼 날씨 때문에 재미있었다는... 지훈엄마 가족은 비구름을 몰고 다닌다는 전설이? ㅋㅋ


짐을 풀어놓고 쉬다가 오후에 실내수영장에 가서 재미있게 놀고 있는 한솔양
요즘 안녕을 마스터한 솔이는 언제나 안녕~~~



아빠랑도 한컷. 한솔양은 수영장에서 겁도 없이 물로 뛰어내리고 ㅋㅋ 물이 차서 춥긴 했지만 재미있게 놀아준 솔이

정말 오랜만에 해본 수영 ㅋㅋ 힘들다.


아빠의 장난 시작 ㅋㅋ


미안하다.


지훈이네 가족이 준비해온 저녁만찬에 솔이네는 수저만 올렸을 뿐이고... ^^


구글 애드센스 수표 사진 콘테스트에서 1등한 한솔양 대박 ㅠㅠ 감사 감사...


큰 지도에서 20090724 - 용평여행 보기

댓글 28개:

  1. 솔이양, 이러다가 여행전문가 되는 것 아닌 지 모르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멋진 모습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2. 용평여행 사진 정리에 ㅠㅠ 허덕이고 있답니다.

    답글삭제
  3. @세미예 - 2009/07/28 07:46
    감사합니다. ㅋㅋ 부산여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하하.

    답글삭제
  4. 솔이가 정말 신이 나는 것 같아요 ㅎ

    모자를 위로 쭉 땡기니 솔이가 뭐라 하는 듯 ㅋ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하세요~ ^^

    답글삭제
  5. 와우~여름휴가 다녀오셨군요^^

    부러워요~~

    전 8월말이랍니다..^^

    솔이 이제 다 키웠네요..남은 여름도 아자자자~~~

    답글삭제
  6. ㅋㅋㅋ 한솔이의 앞치마 망토....멋진데요!!!

    근데 한솔이 지못미 사진 어째요

    답글삭제
  7. 여행은 재미있으셨나요?이제나 저제나 사진 기둘렸는데..

    궂은 날씨에도 굳은 의지로 여행하시다니,,그 열정이 부럽슴당..

    이번여행도 솔이 굴욕시리즈 나오나요?ㅋㅋ

    답글삭제
  8. 굴욕사진 ㅡㅡ;

    솔이가 크면 아빠 미워할지도 ㅋㅋ

    답글삭제
  9. ㅎㅎㅎ 마지막 솔이의 수모는 정말 대박이네요.

    아빠가 안티일지도..ㅎㅎㅎ

    답글삭제
  10. 수모를 머리위로 끌어올린 사진

    완전 초대박입니다.ㅋㅋㅋㅋ

    좋은 아침되세요^^

    답글삭제
  11. 솔이아빠는 장난꾸러기에요..ㅎㅎ

    솔양도 드뎌 부스터에 앉아 있기 싫어하는군요.ㅎㅎ

    수영장에서도 잘 노는 솔양을 보니 대견합니다.

    백설기는 큰 풀장은 무서워하더라구요..



    그럼 다음 사진도 기대할께요.

    답글삭제
  12. 오늘은 대박입니다.

    솔이아빠님 솔이가지고 장난 그만쳐요 ㅋㅋㅋ

    구글애드센스이벤에 당첨되신것도 축하드리고요 ㅎㅎㅎ

    답글삭제
  13. 하이고 ..너무 신났네요 ~~~



    즐거운 휴가되시고 건강하게 무더위 확 날려주세요 ~

    답글삭제
  14. ㅎㅎㅎ 즐거운 여행길이네요

    사진 콘테스트도 되시고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15. 에드센스 사진 콘테스트 1등을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16. 금세 한솔양 머리가 제법 자랐네요^^

    그리고 에드센스 사진 콘테스트 1등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17. 와...여름휴가 떠나셨나 봅니다.

    부러워라~~ㅎㅎ



    솔이가 자연을 만끽하고 돌아왔음 합니다.

    답글삭제
  18. 오오 당당 솔이양 1등..축하합니다.

    너무 기분 좋으시겠어요..

    솔이는 물을 무서워 하지 않나봐요..이맘때 재우군은 발끝만 물에닿아도 엄마 하고 울었었는데 ㅎㅎ

    답글삭제
  19. 와 드디어 올라오는군요 ㅎ



    즐거운 시간되고 계십니까..

    답글삭제
  20. 오~ 1둥 축하드려요~ ㅋ

    완전 자세 제대로 인데요..하하

    답글삭제
  21. 다녀오셨군요.

    수영장 물이 차갑다니 좀 걱정되는걸요.

    답글삭제
  22. 오호~ 솔이양 사진이 1등을 했군요. 축하축하!

    답글삭제
  23. 옷. . . 솔이가 1등이네요!! +_+

    축하드립니다. . .

    답글삭제
  24. 추카 드려요.. ^^ 그나 저나.. 솔이 한테 넘 하세욤.. 솔이도 여자인데..ㅋㅋ

    답글삭제
  25. 가슴을 드러낸 한솔양 -

    사진콘테스트에서 우승 먹었기에 눈 감아 줌.^^



    건강하시고,

    언제나 행복한 한솔네이길.^^

    답글삭제
  26.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7. 1등 축하드려요... 역쉬 솔이가 효녀네요...ㅎㅎ

    답글삭제
  28. 우와 솔이 대박!!!

    저도 이벤트 봤었는데... 흘러버렸는데 ㅎㅎ

    솔이양이 당당히 1등하였군요~! ㄷㄷㄷ

    축하드려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