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0일 월요일

20090718 - 생후284일 : 9개월 딸아이와 함께한 덕적도 여행 둘째날 3탄, 덕적도 여행, 능동자갈마당, 소재해변, 이개해변, 덕적도 드라이브, 덕적도 섬일주

20090718 - 생후284일(비바람)

체중 : 비밀
수유량 : 620ml
이유식 : 닭가슴살브로콜리양파미음(국시장국, 참기름) - 오전 80cc, 오후 60cc / 와코도 9개월 이유식에 밥말아서 - 저녁 100cc
간식 : 사과, 쌀튀밥

오늘 있었던 일
  1. 덕적도 섬일주 드라이브 : 낮에 1번, 밤에 1번(음악과 파도소리와 개구리소리 환상적이였음)
  2. 덕적초중고등학교 → 밭지름해수욕장(밧지름해수욕장) → 서포리선착장 → 서포리해수욕장 → 능동자갈마당 → 소재해변 →  이개해변 → 덕적도 우체국
  3. 비조봉 등산


민박집 마당에서 발견한 게 왜 게가 여기까지 와  있는거지. 음...


돌담집


돌담집 몰카


왕맷돌. 주인이 뭐하는 사람인지 사뭇 궁금해진다.


바람이 엄청나게 불고있다.


능동자갈마당 자갈이 마당을 이루어서 자갈마당인가?


한솔양 좋아요?


바람이 많이 불어 솔이는 꽁꽁싸매고 얼굴만 빼꼼 ㅋㅋ


능동자갈마당을 지키고 있는 멋진바위 이름이 뭐였더라? 기억이 ...
개인적으로는 모래사장보다는 자갈이 훨씬 좋다는...ㅋㅋ


엄마 안녕~~~


수국이 멋드러지게 피어있다. 크기도 엄청큰게 소리 머리만하다는.


멋진 해안가...


정말 멋진 해안가...


아름다웠던 소재해변


배한척이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


아~~ 피곤하다.


아빠 운전 똑바로 하시나 감시하는 한솔이


도라지꽃이 너무 이쁘다.


큰 지도에서 20090718 - 덕적도 섬일주 보기

댓글 8개:

  1. 아싸~ 1등이다~!!^^



    암튼, 굉장히 편안해 보여서 보기 좋군요~^^;

    답글삭제
  2. ㅎㅎ 대단하셔요....!!

    여행기 열심히 쓰고 계시네요 ㅎㅎ

    답글삭제
  3. 바람 불어 고생은 조금 했어도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솔이가 머리카락이 조금 자랐네요.,..

    답글삭제
  4. 덕적도에 다녀 오셨네요 ..^^

    아주 좋네요 자갈해변도 있고, 조용하고 ...

    답글삭제
  5. 예전에 군생활할때 가깝게 보이던곳이었는데

    인근 연평도, 이작도는 잠깐이라도 가본적은 있지만



    덕적도는 못가봤거든요 나중에 찾아갈때

    쓰신글들이 많는 도움이되겠습니다.

    답글삭제
  6. 저도 기회되면 꼭 가봐야 겠어요. 너무 좋아 보입니다.^^

    답글삭제
  7. 우왕~ 바닷소리.. 올해 들어볼수 있을까나~ㅜㅡ

    올여름은 계곡을 놀러가기로 했는데.. 바다사진 보니 바다도 땡기네요.~

    답글삭제
  8. 솔이 바람에 날려가지 않으려고 완전 꼭 붙어있는거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