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6일 목요일

20090715 - 생후281일(9개월) : 한솔양 식탁에서 탈출에 성공하다.

20090715 - 생후281일(맑았다 흐림)

체중 : 비밀
수유량 : 700ml
이유식 : 쇠고기아욱무른밥 - 오전 60cc, 오후 30cc
간식 : 사과, 감자, 쌀튀밥, 계란노른자, 포도(코스트코 시식), 고구마, 닭고기

오늘 있었던 일
  1. 공놀이 하면서 박수치기 마스터
  2. 식탁에서 탈출하기 성공
  3. 이유식 잘 안먹음
  4. 엄마, 아빠랑 덕적도여행 준비하기위해 코스트코 다녀옴


하루하루가 지나면서 혼자 할 수 있는 일들도 하나하나 늘어나고 있다.
물마시기, 간식집어먹기등


이렇게 얌전하게 앉아 있던 한솔이가...


탈출을 시도한다.


과감하게 뛰어내린다.


가볍게 탈출성공 대단하구나. 짝짝



탈출을 하고 피곤했는지 주무셔주신다.


얼마전 mepay님 블로그에서 체험단 신청을 받았던 "자연에서 분해되는 친환경 비닐 팩 에코맨" 솔이엄마가 환경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요런걸 좋아한다는 ㅋㅋ 그것도 그렇고 솔이가 좀 더 깨끗한 비닐팩을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좋을꺼같다.


한솔양 하나 꺼내서 테스트를 해봐주시고. 저 아름다운 다리의 자태를 보라. ㅋ


설명서도 읽어보겠다고 보긴하는데... 너 꺼꾸로 보고있다.


향균력 99.9%, 신선도 기능 강화, 환경호르몬 NO!, 다이옥신 NO!


바로 임상실험에 들어간 한솔양, 지금 하고 있는 테스트는 내구성 테스트 질긴것이 내구성은 합격
에코팩 공식 블로그 - http://twide.tistory.com/


이게 그 유명한 봉댄스?


나름 섹시하고 도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한솔양 우~~


요염하게 더듬이도 보여주시고. 우~~~


솔아 다음에는 더 멋진 댄스를 보여주렴



덕적도에 놀러갈 준비를 하기위해 코스트코에 왔다. 한솔양 밖에만 나오면 얼마나 좋아하는지... ^^

댓글 46개:

  1. 앗 마지막 사진 너무 귀여워요.

    저도 코스트코 너무 좋아하는데

    왕피자며, 머핀이며, 좋아하는 과자도 너무 많구요 ㅋ

    답글삭제
  2. @러블리미니민 - 2009/07/16 08:06
    감사합니다. ^^;

    저는 시식코너가 좋아서 자주가요.

    나름 저렴한 제품들도 있고요. 피자하고 머핀 아~~ 먹고싶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3. 솔이의 코 찡끗 지대 이쁘네요 ㅎㅎ

    코 찡끗 ㅋ 행복한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4. @바람나그네 - 2009/07/16 08:17
    감사합니다. 솔이가 자주자주 하는 표정이에요. ^^;

    귀엽나요? 아주 얼굴에 인상을 ㅋㅋㅋㅋ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5. 치마 입은 걸 보니 여자아이가 맞았다는..ㅋㅎ

    답글삭제
  6. 탈출할때 위험할뻔 한거 아닌가요?! ㅡㅡ; 과감한데?!

    답글삭제
  7. 탈출하는 사진에서 깜짝 놀랐어요... 다친줄 알았어요..^^;;;;

    이제 탈출도 하고, 봉댄스도 추고..

    나날이 솔이의 개인기가 다채로워지는데요~ ^^

    답글삭제
  8. 오늘은 활~짝 웃는 모습이 예쁘군요.

    그나저나 그새 머리가 많이 자랐습니다.~^^

    답글삭제
  9.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0. 워메 안다쳤는지 몰겠습니다

    에고....얼릉 무럭무럭자라라!!!ㅎㅎㅎ

    킁 무럭무럭은 나무한테 하는 말인가요? 긁적!!!

    답글삭제
  11. 탈출하는 모습이 살짝 위험해 보이기는 하는군요. 깜놀 했습니다.ㅎ 놀러가시는군요~ ㅠㅠ

    전 이번 여름휴가는 반납 ㅡ,ㅡ

    답글삭제
  12. 귀여운 솔이~~ 마지막 웃음 최고입니다 ^^

    답글삭제
  13. 또... 놀러... 가시는..군요...ㅠㅠ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14. 날씨가 우중충 한데 놀러 가나 봐요?

    즐거우시겠당...ㅋㅋ



    솔이가 더 즐거워 하겠군요.



    근데요...

    웹페이지 밑줄 왼쪽에 오류 아이콘이 뜨는데요.

    그리고 예전보다 늦게 떠요..페이지가요.

    익스플러 표시에 완료라고 떠야 하는데 노란삼각마크 안에 느낌표..



    안들어 가야 할 위젯이나 소스가 잘못 들어 갔을까요?

    답글삭제
  15. 솔이의 마지막사진은 천사급사진^^

    잘~보고가요ㅎㅎ



    아참!!

    빛창이 블로그에 빛창방앗간이 생긴거 아시죠?^^

    9월이면 빛창이 1주년이 되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고민 중이에요.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많이 참여해 주세요~

    답글삭제
  16. 건강한 솔이 모습 잘 보고 갑니다.

    하루가 다르게 이쁘게 잘 크고 있네요. 좋아서 어쩔 줄 모르는 솔이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답글삭제
  17. 솔이의 웃음이 압권임다.ㅎㅎ



    건강하세요.

    답글삭제
  18. 놀러간다고 완전 신난 솔이네요 ㅋㅋㅋ

    우와~~얼케 저기서 탈출을 ㅋㅋ 대단한 솔이네요~

    답글삭제
  19. ㅋㅋㅋ 자기 모습에 반했나봐요 ㅋㅋ

    답글삭제
  20. 솔이가 드디어 의자에서 탈출을 감행하는군요.

    범보의자류는 엉덩이가 꼭 끼어서 탈출은 좀 어려운거 같아요.

    이번에 요 엉덩이 꼭 끼는거 때문에 솔이 의자랑 같은걸 살려고 생각중인데 솔이가 이 아줌마를 혼란에 빠지게하는군요.

    답글삭제
  21. 의자에서 탈출을 감행하는 석호솔인가요? ㅎㅎ

    답글삭제
  22. 솔이 스마일, 굳 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23. 솔이가..운동신경이..대단한데요..언제나 해피해피..

    덕적도 언제 출정가시나요..맛난것 좋은것 많이 경험하시고 오세요

    답글삭제
  24. 또다시 여행인가요?

    부럽습니다...^^

    잘 다녀오세연...

    답글삭제
  25. 오늘 솔이 모습은 너무 귀엽고 앙증맞아 깨물어주고 싶고,,마구 뽀뽀를 날려주고 싶네요..

    거울보고 봉댄스 추고 박스를 열고 테스트 하면서도 한쪽다리를 우아하게 뻗으며 이미지 관리(?)하고 결정적인건 전도연처럼 코찡긋 웃음을 날리니.. 혹시 예능인으로 키우실 생각은 없으신지..ㅋㅋㅋ



    근데 공잡을때 왼손은 두번째 손가락만 펴고 공을 받네요..

    탈출하다 다친건 아니죠?



    비가 언제왔나 싶게 날씨가 화창합니다.(여긴 분당이네요..)

    솔아..너도 즐거운 하루보내렴...

    답글삭제
  26. 아하 솔이 머리깎았네요:P

    아유 여전히 이뻐요 눈웃음 작렬

    답글삭제
  27. 약속대로 롱다리 한솔이 보러왔어요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28. 머리카락도 하루가다르게 자라나는듯해요,역시 애들은 빨라+_+

    답글삭제
  29. 아 매일매일 글 읽는 재미 너무 좋아요 ㅎㅎㅎ

    리플에 답달리는 재미까정.. ㅎㅎㅎㅎ

    머리 깎아놔서 그런지 울 아들이랑 너머 닮았다능 ㅋㅋ

    답글삭제
  30. ㅎㅎㅎ 역시 아기들은 웃는게 제일~~ 예뻐요~!!

    솔이도 웃을때가 역시 제일 귀엽고 예쁜듯!!!!



    글 읽다가 너 거꾸로 보고있다 보고 ㅋㅋㅋ 맛 웃었어요~

    답글삭제
  31. 솔이 원피스가 탐나네요+_+

    그나저나 저렇게 탈출하다가 꽈당! 하면 어떡해요?ㅠㅠ 동영상도 아니고 그저 사진보는데도 조마조마 해요 ㅎㅎ

    답글삭제
  32. ㅎㅎㅎ 저 옷걸이 울집에 있는 거랑 같은 거네요! +_+

    답글삭제
  33. 봉도리도리 엄청귀엽군요!

    빡빡머리와 딸기무늬치마와의 조화..



    덕적도라,, 인천항에서 배타고 들어가시는건가요?



    진정한 솔이네가족의 여름휴가인거군요



    건강히 잘다녀오시구요

    솔양도 밥 잘먹고 잘 놀다오렴!

    답글삭제
  34. 넘어질 위험해 보이네요~;;

    그리고 마트에 카트는 아이들의 로망(?)인 듯..^^

    답글삭제
  35. 솔이의 미소가 백만불입니다~^^

    답글삭제
  36. 솔양의 의자 탈출 무서웠어요.

    그래도 팔로 버티기를 하는군요.



    여름휴가 가시는 건가요?

    잘 다녀오세요~

    솔양은 많이 많이 돌아댕기네~

    백설기도 아빠보러 낼 서울에 갈꺼에요.ㅎㅎ

    답글삭제
  37. 과감한 탈출시도! 멋져요!

    여기 올때마다 솔이한테 반해서 큰일이예요.



    친환경 비닐팩, 좋죠?

    저도 재작년부터 쓰고 있는데, 질감이 좋더군요.

    근데 굉장히 많이 사셨네요!

    저는 작은 거 한 팩만 갖고 2년 넘게 쓰고 있는데......

    답글삭제
  38. 거울보고 놀며서 웃는 모습에 제가 좋아서 한동안 얼굴가득 미소가

    가시지 않았다는... ^_____________^



    식탁 탈출 할때는 깜짝 놀랬어요. 사진 넘기다 저도 모르게 입에서 "아이구" 나왔다는... ^^

    답글삭제
  39. 오래간만입니다.잘 지내고 계시죠.한솔양 섹쉬가수들보다더 섹쉬한 모습에..더위가 확 물러나는 느낌이 듭니다.^^

    답글삭제
  40. 솔이 봉 잡고 까꿍 놀이?? 아님.. 테크노댄스?? ㅋㅋㅋ

    답글삭제
  41. 헉! 정말 과감하군요

    사진으로 볼 때도 넘어질까봐 놀랬는데 가만히 보고 계시다니...

    역쉬 강하게 키우시는군요 ^^;;;

    답글삭제
  42. 상품이 잘 도착했네요. ^^

    천천히 여유있게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덕적도 잘 다녀오시구요. (__)

    답글삭제
  43. 한솔이 탈출....사진보고 깜짝!!!

    정말 과감하게 탈출하는군요....마지막 웃는사진 너무 귀엽습니다!!>_<

    답글삭제
  44. 헉.. 식탁에서 쓰러지는 것인줄 알고 놀랬는데 착지가 예술이네요. ㅋㅋ

    그리고 요즘 제품들은 친환경적인 것이 관심이 많이가고 우리 아이들에게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답글삭제
  45. trackback from: 공중부양
    은 아니고 소인국에 온 것 같네요.ㅎ

    답글삭제
  46. trackback from: 한결군, 스타트 자세
    한결군의 스타트자세. 스프린터 못지 않은 스피드로 엄마를 향해 돌진한다. 아빠를 향해 오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