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30일 목요일

20090727 - 생후293일 : 9개월 딸아이와 함께한 강원도여행 넷째날 2탄, 아기 장거리 여행, 정선5일장, 화암동굴, 화암약수, 영월맛집

20090727 - 생후293일(맑음)

체중 : 비밀
수유량 : 780ml
이유식 : 쇠고기양송이양파당근미음 -  저녁 50cc
간식 : 사과, 막국수, 쌀튀밥

오늘 있었던 일
  1. 용평리조트 → 용평리조트 케이블카 → 정선5일장 → 화암약수, 화암동굴 → 영월 맛집 → 집


여행기간과 정선5일장이 서는 날이 겹쳐 구경하러 왔다.
어른와요! 여가 장터 래요. ^^;


노가리를 굽고 있는 아주머니


장터내부


농산물만 생각했는데 생선들도 많이 있었다.


곤드레밥 해먹을려고 곤드레 하나 사왔는데 솔이엄마가 언제 해줄지 ㅋㅋ 기대 기대!!


족발. 이렇게 보니 먹기 싫다는 ㅋㅋ


더덕, 곤드레등 다양한 종류의 품목들이 있다.


장뇌삼도 있고...


어릴때는 왕사탕, 카라멜등 많이도 먹었는데...ㅋㅋ


어릴때 졸래졸래 엄마따라 시장가서 떢볶이 먹고 오뎅 먹고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이런 재미를 놓칠 수 없죠?


한장에 1,000원 저렴하죠?


어찌나 잘 부치시는지... 집에서는 잘 안되던데


맛있겠죠?


시장 구경하고 화장실에 한번씩 다녀온 후 다음 장소로 출발


정선에 있는 화암동굴


동굴입구까지 가는 모노레일 1시간을 기다려야 하기에 포기!!
아쉬운데로 앞에 공원에서 놀다 왔다.


지훈군이 발견한건 뭘까요?


바로 여기가 금도끼은도끼의 원조(?) 라고 하네요. ㅋㅋ


산신령 나올꺼 같나요?


화암동굴 매표소 앞마당에 있는 공원


오랜만에 우물도 보고. 우물에 있는 물로 발도 씻어보고... 시원하다.


한솔양 피곤한지 잠이 들어 윗니두개 인증샷. 아랫니 한개는 언제나 나올려나...ㅋㅋ


예쁘게 만들어놓은 다리


화암약수 입구에서 한컷


가장 부러웠던 ㅋㅋ 솔이네도 나중에는 이렇게 놀러 다니겠죠? 부럽다. 캠핑


ㅋㅋ 시원하겠다.


이른 저녁을 먹고 서울로 올라가기 위해 영월에 잇는 맛집을 찾았어요.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막국수 캬~~~ 왕만두도 끝내주게 맛있는게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지훈이네는 용인으로 솔이네는 고양시로...
집으로 오는길 엄청나게 폭우가 쏟아지고... ㅋㅋ 지훈이네는 그렇게 안왔다던데...
솔이 저녁을 먹이기위해 문막휴게소에 들렸다.


머리도 많이 자라고 키도 많이 큰 솔이... 큰만큼 장난도 심해졌다는 ㅋㅋ


여행에 지친 얼굴이지만... 미소로 엄마, 아빠를 기쁘게 해주는 착한 딸 ^^;

3박 4일 동안의 용평, 강원도여행을 무사히 끝내고 왔답니다.
지훈이네 가족의 완벽한 일정으로 솔이네도 덩달아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네요.
이웃님들도 여름휴가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 24개:

  1. 여행 잘 다녀오셨나보네요..^^

    오랜만에 5일장을 보는거 같네요..ㅋㅋ

    답글삭제
  2. 즐거운 여행속에, 솔이의 미모는 날이 갈수록

    빛을 발하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3. 한솔양 강원도 좋은 곳 다 다녔네요.

    와, 어린시절부터 여행을 잘 보고 배웠으니 곧 머지않아 여행기 쓰게 되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4. 좋은 글, 좋은 사진, 좋은 음식, 좋은 풍경,

    이쁜 솔이.. ^^

    답글삭제
  5. 솔이가 윗니가 났군요 ㅎㅎㅎ

    그런데 너무 재미있게 노시는거 아니에요 ㅋㅋ

    답글삭제
  6. 강원도를 섭렵하고 오셨네요^^

    갈 곳은 많고 시간은 없고 ㅎㅎ...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7. 곤드레밥은 먹어본적이 없어서 한번 맛보고 싶군요,

    한번 초대를 ㅋ

    답글삭제
  8. 언제나 부러운 솔이네 여행기네요~

    당일치기 아니면 승인이 안나는 가원엄마 땜에 전 쫌 속상해있는 상태입니다...ㅋ

    답글삭제
  9. 잘다녀오셨군요!



    솔이에게는 잊혀지지 않을 추억이 쌓인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10. 음.. 족발은 그닥 보기가 좋진 않군요; ㅋㅋ

    (족발 좋아하는데 -,.ㅜ)

    답글삭제
  11. 꺅 ~~ !! ㅋㅋㅋ

    솔이네 가족 여행 너~므 재밌게 좋은 데 잘 다니시는 거 아니에용? >ㅅ < ㅋㅋ

    너무 보기 좋아요 ~ 부러워요 ~ ㅋㅋ



    시장풍경도 정겹구 +_+ ㅋㅋ 전.. 먹고싶다.. ㅜㅜ ㅋㅋㅋ



    그나저나

    솔이 숙녀의 입을 저렇게 막 찍어도 되는건가요 !!!! 막이래 ㅋㅋㅋ

    쪼끄만하게 난 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_+

    답글삭제
  12. 어떻해요 솔이 너무 이뻐요 ㅠㅠ

    답글삭제
  13. 참 많은곳을 돌아 보셨군요.. 부럽게..ㅋ

    역시 시골장터가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요.



    역시 아이들의 웃는 모습은 삶의 청량제~^^

    답글삭제
  14. 못보던 동안 솔이 많이 컷군요...

    저도 휴가땐 돌아다니는걸 좋아하는데 올해는 시현이 때문에 솔이아빠 다녀오신 곳으로 휴가일정을 잡고 있었는데...

    큰 도움이 되네요....

    답글삭제
  15. 어른와요! 여기가 장터예요!

    어른와요! 여기가 장터예요!

    어른와요! 여기가 장터예요!

    크크크크...

    최근 솔이아부지 포스팅을 보면 제가 휴가를 가는 기분^^

    뭐라고 콕 찝에 리플을 달 수 없을 정도로 신기한 것도 많고 재밌고, 그리고 정말 부럽고ㅠㅠㅠㅠ 푹쉬세요!

    답글삭제
  16. 이야 정감있어 보이는 장터네요. 참, 산신령이 나올듯한 곳에서는 '올레~'를 외칠만한 일이 벌어지지는 않았나 보네요. ^^;

    답글삭제
  17. 아리아리 정선 장터이군요

    좋은 구경과 휴식처가 되었겠군요

    좋은 자료와 자녀의 아름다운 모습에

    힘찬 응원을 보내면서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답글삭제
  18. 와우~ 정선5일장에 다녀오셨네요^^

    지난번 정선에 갔다가 5일장에 못가본것이 못내 아쉬웠는데 사진으로 보내 사람사는냄새가 물씬 풍기네요! 먼길 다녀오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솔이표정을 보내 무척 즐거워보이네요^^

    답글삭제
  19. 솔양 건강하게 잘 다녀와서 다행이네요.

    솔양은 좋아 보이는데, 까칠한 수염이 그대로 보이는 아빠가 더 피곤해 보여요. ^^

    답글삭제
  20. 정선 장터 아주 활기차 보이네요..시장에서 장뇌까지 팔다니 ㄷㄷㄷ

    답글삭제
  21. 즐거운 여행 잘 하셨나요? 좋은 곳을 다녀오셨네요..

    솔이도 좋았겠어요~ 시장 풍경도 정겹군요...

    답글삭제
  22. 하하.. 전 저 모노레일 타봤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23. 전편에 이어 후편 요 포스트까지 마저 보고 갑니다. ^^

    한시간 반 정도 후에 출발 예정이라죠. ^^

    답글삭제
  24. 정선장에 풍경잘구경하엿 읍니다 특히메밀부침 수수부굼이 메밀 점병 정말 먹고십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