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4일 금요일

20090723 - 생후289일 : 우리 솔이는 어떤 꿈을 꿀까?

20090723 - 생후289일(후덥지근)

체중 : 비밀
수유량 : 660ml
이유식 : 닭가슴살시금치미음 - 아침 10cc / 닭가슴살애호박당근무른밥 - 점심 10cc, 저녁 60cc
간식 : 사과, 당근, 계란노른자, 빵, 쌀튀밥

오늘 있었던 일
  1. 엄마랑 용평리조트로 휴가갈 준비함
  2. 아빠가 실수로 오늘 사진을 다 지움


우리 솔이는 어떤 꿈을 꿀까?

댓글 38개:

  1. 오늘 있었던 일 2번이 대박인데요.. --b

    솔이는 좋은 꿈 꾸면서 자고 있겠죠 :)

    답글삭제
  2. 정말 곤히 잘자내요^^

    코 자라. 우리솔이.ㅎㅎ

    멋진 하루되세요^^

    답글삭제
  3. 현재 이천휴게소 입니다. ^^;

    답글삭제
  4. 꺆!!!! 저런 엄청난 실수를!!!!!

    답글삭제
  5. 좋은 꿈..





    먹는꿈??



    흐 잘 자네요 ^^

    답글삭제
  6. 저는 블로그를 지울뻔했어요.ㅎㅎ

    답글삭제
  7. 하하~! 아빠의 실수.....

    솔이는 황당해서 그냥 잠을 청하였군요~! ㅋㅋ

    답글삭제
  8. ㅎㅎ 잘 가고 있구만

    잘 놀다 와~~

    답글삭제
  9. 이쪽으로 자주 들어와야 되는데..

    맘처럼 안되네요.

    언능 링크를 수정해야겠어요.

    솔이는 여전히 건강하고 잘 크네요. 건강만큼 중요한건 없죠..딸기는 아직 골골합니다..--;

    답글삭제
  10. 아마 아빠꿈? ㅎㅎㅎㅎ

    어쩐지 오늘 내용이 짧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11. 앗~ 그래서 사진이 달랑 한장 이군요?

    음~



    요즘 솔이 아빠님이 점점 나태해 지는 모양이네요?

    솔이 사진을 다 지우시다니...@,@;;

    솔이 엄마!

    솔이 아빠 예비군 훈련 보내 버리셈~

    답글삭제
  12. 앗...솔이 사진이 다 지워졌다고라..?

    그래서 오늘은 달랑 사진 한장...^^

    답글삭제
  13. 어머머머~~~

    아빠는 야단 맞아야겠군요..다 지우다니...ㅉㅉ

    언제나 백업은 기본이요. 잘라내기가 아닌 복사란 사실을 꼭꼭~!!!명심하세요.

    답글삭제
  14. 사진 올리다 솔이아빠 엄마 그냥 잠들으셨나 보네요....ㅎㅎㅎ...그 옆에서 솔이도 그냥 푹 자고 있는 중.....ㅎㅎㅎ....

    답글삭제
  15. 덜렁 한장인 사진에 화들짝 놀람.. ㅎㅎ

    답글삭제
  16. 이야..바로 또 용평으로 가시는겁니까?^^ 저도 사진이 한장뿐이라 아직 포스팅 중이신가 했네요

    답글삭제
  17. 사진이 다 지워졌군요 ㅎㅎ

    저도 오늘 강릉으로 ㄱㄱ^^

    답글삭제
  18. 솔아 나도 꿈꾸고 싶다~

    오후 되니 왜케 졸린지 ㅎㅎ

    답글삭제
  19. 여행가는 꿈꿀거 같은데요..아니면 내꿈..ㅎㅎ

    답글삭제
  20. 앗 용평리조트 가세요? 저도 8월에 가려고 예약했답니다.

    여행 다녀오신 지 얼마 안되서 또 가시네요.

    잘 다녀오셔서 많은 노하우 알려주세요 ^^

    답글삭제
  21. 지금쯤이면 리조트에서 솔이는 한참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겠네요~

    답글삭제
  22. 오늘 그야말로 큰일을 치루셨군요...에효...

    제가 다 움찔합니다...

    답글삭제
  23. 오~ 또 여행을.. 부럽습니다. 왜케 부럽게 사시는거에욧! ㅋㅋ

    어제 아내가 처음으로 솔이네 블로그를 유심히~ 보더니 아내분 참 대단하다고 칭찬이 마르질 않는군요. 제 아내도 좀 본받으라고 한마디 해 주었습니다..ㅎ

    답글삭제
  24. 솔이는 낮잠을 자고 있겠군요 ㅎ

    좋은 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25. 뭔 꿈을 꾸고 있을까요 ~ ㅎㅎㅎㅎㅎ

    먹는 꿈 ?? 노는 꿈 ?? ㅋㅋ

    답글삭제
  26. 어떻게 하셨길래?

    답글삭제
  27. 아~ 사진을 홀라당 ㅎㅎㅎ

    답글삭제
  28. 어떤꿈을 꿀지? ㅎㅎ

    아이들 세상은 어떨지 궁금해요

    답글삭제
  29. 내일은 무엇으로 엄마아빠를 골려주지??

    가 아닐까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30. 좋은여행 되고계십니까? ㅎ



    저는 오늘 외출할때 밧데리를 빼놓고.......



    딸랑 카메라만.

    답글삭제
  31. ㅎㅎㅎ 여행. . . 멋지군요. . . +_+

    답글삭제
  32. 여행을 가셨군요.

    행복하고 멋진 여행 다녀오셨으면 합니다.

    답글삭제
  33. 사진 지운건 메모리 카드에 새로 덮어쓰지만 않으면 대부분 복구가 됩니다 ^^

    파일 삭제 복구 프로그램을 써보세요~!

    평소에 한번쯤 테스트삼아 해보시면 다음에 실수로 삭제하셨을때 쉽게 복구가 가능 합니다.

    답글삭제
  34. 오늘도 변함없이 솔이는 꿈나라 예쁜공주님^^

    우와! 올 여름휴가는 용평리조트로 가시나봐요!!

    여름에 만나는 용평의 색다른 즐거움 만끽하고 오세요 ㅎㅎㅎ

    답글삭제
  35. 어쩌다 그러셨어요...ㅎㅎ



    조심해서 다녀오세요...ㅎㅎ

    답글삭제
  36. 천사가 자고 있네요.... ^^

    여행가셨군요.. 좋은시간 보내고 오셔요~

    답글삭제
  37. trackback from: apron's 매실식초 초산발효
    제가 게을러서 어제 개봉 했어요 매실식초를... 보다시피 아주 깨끗한데요 저는 황매로 담은거에요 일단 과일 식초의 원리는 먼저 20%미만의 설탕으로 버무려서 2-3달 알콜발효라고 술이 되게 익혀요 그다음 걸러서 초산발효라고 시어지게 해야 되는데 반드시 공기가 들어가야 식초가 됩니다 그런데 식초도 잡균이 들어 가면 실패합니다 제 경험으로는... 그래서 물기 없는 깨끗한 용기에 걸러담고 뚜껑은 면(소창등)2겹으로 겹쳐주고 식초나 소주로 적셔서 뚜껑를 덮..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