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5일 월요일

공짜로 보는 토정비결

용돌아빠 블로그에서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입수 바로 작업에 들어갑니다.

백로기강 추선정지이니 흰 이슬이 이미 내리니 가을엔 부채를 접어야 함과 같 다. 진퇴함에도 길을 알아 쉽사리 대처하니 쉬이 성공을 할 수가 있다. 그러나 행운이 변하여 흉하니 범사를 조심해야 한다. 만일 시비가 없으면 간혹 구설이 있을 것이다. 입즉불안하고 출즉무익하니 지혜롭게 해야 한다. 처음은 곤하더라 도 후에는 왕성하니 귀한 사람이 와서 도와줄 운수이다. 신상이 영화롭고 귀하니 재록이 따를 것이다. 옛 것이 가고 새 것이 나타나니 재물 운이 대통하여 크게 열린다. 얼굴을 대해 서로 같이 의논하나 마음은 천리 같이 막혀 있다. 이름은 사방에 가득하여 알려졌지만 빈 주머니와 빈 상자 같이 비었음을 유념하라.
(1월) 정월과 이월에는 기쁜 가운데 근심이 생길 것이니 주의하라. 비록 재물은 있지만, 재물을 모으기가 어려우니 어찌할까. 그러나 만약 귀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관록이 임하게 되어 근심은 털어버릴 수가 있으리니 유념하라.
(2월) 몸이 타향에서 노니 세상 풍속을 분간하기가 어렵다. 귀한 사람이 도와서 하는 일을 반드시 성사시켜 주고 이익이 사방에서 얻어지며, 재물을 구하면 마음 먹은 대로 얻어질 것이다. 그러나 타향살이처럼 그 방향을 모르니 걱정이다.
(3월) 일신이 안락하고 심신이 즐거우니 기쁘기 한량 없다. 남쪽에서 귀한 사람이 나 타나서 힘을 보태어 줄 것이다. 일에 매진하고 있을 때 도움은 얻어진다. 진퇴하 는 데도 오가는 길을 알게 되니 앞으로 정진해 간다면, 반드시 행운이 있다.
(4월) 외로운 달이 홀로 중천에 떠서 천리를 비추는구나. 재수를 논한다면 처음에는 행운이 있고 나중에는 흉하니 조심하라. 뿐만 아니라 구설수가 따를 것이다. 홀로 외로움을 느낄 만큼 고고한 존재로 부각되는 것은 지혜로운 처사가 아니다.
(5월) 적게 얻고도 쓰는 것은 많으니 이 신수를 어찌할까? 안정을 하면 행운이 있고 움직여서 새 것을 도모하면 불리하니 함부로 이동해서는 안 된다. 동쪽의 재물은 마침내 불리하게 된다. 처음에 얻은 것이 끝내 불리함을 자초할 것이다.
(6월) 세상일이 꿈 같으니 서로 떠나면 행운이 있다. 먼곳에서 편지가 왔으니 어느 때에나 고향에 돌아가는 신세가 될까. 외로움이 크다. 형제가 서로 이별하면 반드시 재액이 있을 것이니 서로 지켜서 화해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7월) 귀한 별이 문에 비쳤으니 사람으로 인하여 성공하게 된다. 이후로부터는 비로소 재물을 얻을 수 있다. 만약 이성을 가까이한다면 후회하니 미리 조심해야 한다. 특히 남성은 여자를 조심하지 않으면 후회가 막심하다.
(8월) 사람을 잘못 믿으면 해가 있으니 친한 사람일수록 조심하라. 옛 것을 지키면 행운이 있고 움직여서 다른 것을 도모하면 불리하니 분수를 지켜서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하라. 불행이 도리어 행운으로 변하니 의리를 따른 탓이다.
(9월) 집안 사람끼리 화목하지 못하니 좋다가도 나빠지기 쉽다. 질고가 상반하니 물건 을 잃지 않도록 항상 조심하라. 이 달의 운수는 흉함이 많고 행운이 적으니 함부 로 거동하면 물건도 잊고 마음도 상하게 된다. 주의가 상책이다.
(10월) 옛 터는 불리하니 옮겨 살면 행운이 있겠다. 그렇지 못한다면 환경을 바꾸거나 자리를 옮겨앉는 것도 좋을 것이다. 새 것을 도모해도 괜찮다. 백설이 천지를 덮으면 작으나마 재물을 얻는 기회가 올 것이다. 금물은 해가 있고 토지는 이롭다.
(11월) 동짓달과 섣달에는 구설수가 분분하니 조심하라. 만약 이름을 날리지 못한다면 횡재할 달이다. 만약 그렇지 못한다면 혹 신병이 날지도 모르니 유의하라. 이름이 날리면 그 때문에 구설수가 생길 것이니 지혜롭게 대처토록 하라.
(12월) 귀한 사람이 집안에 이르니 반드시 기쁜 일이 중중하다. 재물의 별이 집안에 비쳤으니 재물을 구하면 여의하게 얻어진다. 금년의 운수는 분수를 지키는 것이 상책이다. 그리하면 반드시 귀한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고 성사할 수이다.

대박나게 해주세요. 대박!! ^^

댓글 11개:

  1. ㅎㅎㅎ..

    토정비결을 신뢰하진 않는 저이지만,,,

    재미로 한번 해보고 싶네요^^..

    2009년 새해에는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답글삭제
  2. 흐음.? 쪼금 갸웃거리게 만드는 토정비결이네요 =.=

    좋은것만 다 그래도 되시길!~~~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기축년 무료로 보는 2009년 토정비결~!
    빨간여우님이 소개해 주셔서 저도 냉큼 가서 올 한해 토정비결을 봐 봤습니다. 바로 이곳에서요. (파이어폭스에서는 약간 글자 들이 깨지더군요. 그래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해 봤습니다.) 한해를 시작하면서 토정비결을 보통 재미 삼아 한번씩들 보시는데요. 무료이니! 마음껏~ 토정비결을 즐겨보시면 되겠습니다. 2009년 돌이아빠의 토정비결이랍니다. 생년월일은 살짝 지워버렸습니다요! ㅋㅋㅋ 천리타향 희봉고인이니 천리타향에서 옛 사람을 만났으니 얼마나 기쁘겠는..

    답글삭제
  4. 토정비결은 안좋으면 그걸 조심하면 되고, 좋은건 기뻐하면 되고, 그럼 다~ 잘 되는 거죠~

    돌이아빠님 말씀처럼 좋은 것만 다 되시길...

    답글삭제
  5. 처음 들려 인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자주 들리겠습니다^^

    답글삭제
  6. @해피아름드리 - 2009/01/05 13:24
    2009년에는 모두에게 행운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7. @돌이아빠 - 2009/01/05 13:28
    네. 감사합니다. 덕분에 재미있는거 해보네요. ^^

    답글삭제
  8. @유약사네 - 2009/01/05 14:39
    감사합니다. 좋은것만 되면 좋으련만... ^^

    답글삭제
  9. 전 토종비결 안 봐요.. 좋게 나오는 적이 그다지 없더라구요.. 맘상하는 것보다 걍 사는게 나은거 같아요..ㅋㅋ

    답글삭제
  10. @Gumsil - 2009/01/06 09:45
    감사합니다.

    그냥 재미로~~~~

    답글삭제
  11. @Bong G. - 2009/01/06 06:55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하지요. 많이 놀러가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