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30일 금요일

블로그 파란(paran) 에 등록 실패

안녕하세요? 파란 홈페이지등록 담당자입니다.

파란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등록 심사 신청해주신 사용자님의 홈페이지는 개인미디어 홈페이지로
파란에서는 개인블로그 및 미니홈피의 경우 총방문자수 10만명 이상,
일일 방문자 수 2000명 이상의 파워블로그 및 미니홈피,
사회적으로 인지도가 있거나 이슈가 되고있는 인물의 사이트만을
등록하고 있어 고객님의 사이트는 처리 되지 못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 파란 고객센터나
searchmaster@paran.com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나은 검색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9개:

  1. 컹..그런메일을 날리는군요..파랑..ㅋㅋ.,,전 애초에 거기 둥지틀려다가 자기네들..블로그만 된다해서..발길돌렸었는데....

    답글삭제
  2. 일일 방문자수가 꼭 많아야 좋은블로그이고 그런건 아닐텐데 ...

    컨텐츠를 써놓은걸 보고 판단해주고 그런건 안될려나요 .. 저도 파란 안될것같은 느낌이 ㅎ

    답글삭제
  3. 저와 동일한 사유로 거부당하셨군요. --;

    답글삭제
  4. 헉 이게 뭐하자는 플레이인지 ㅡ.ㅡ?

    단지 저것만으로 블로그를 판단한다니...어허.

    파란 안되겠네요 ㅡ.ㅡ;;;

    답글삭제
  5. 파란...ㅋㅋㅋㅋ

    저런 메일을 받으면 정말 기분이 안좋을거 같네요.

    답글삭제
  6. 저도 예전에 같은 경험을;;

    답글삭제
  7. 단순 방문숫자로 블로그를 평가하다니...솔이네블로그가 요즘 대세인걸 파란은 모르나봐요 ㅋㅋㅋ

    반성하세요, 파란!!!ㅋㅋ

    답글삭제
  8. 아.. 파란이 그렇군요..

    오늘 처음알았네요..

    솔이네 블로그님이 안되신다면

    저야 감히..ㅋㅋ...

    답글삭제
  9. 아쉽습니다!



    파란블로그에는 그런 여러가지 조건이 붙는군요.



    솔이네 정도면 알아서 우수블로그로 등록 및 홍보해주어야 할텐데..답답..

    답글삭제
  10. trackback from: 파란닷컴 파워블로그가 아니다고 등록된 사이트 삭제 당하다.
    곰곰히 생각해 보니깐 어처구니가 없네요... 일전에 파란 사이트 등록 완료 - 지우개 생각으로 바라본 세상 라고 포스팅 한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얼마전 누나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파란닷컴에 사이트 등록하기 위해, 홈페이지 등록을 했습니다. 금일 메일함을 열어보니, ㅋㅋ 등록이 불가능하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내용을 확인해 보니, 3 줄로 요약하면, 누적 방문자수가 10만이상 아니면 된다. 하루 방문자수가 2천명 이상 아니면 된다. 이슈가 되는 인물이..

    답글삭제
  11. 제 블로그는 2008년 8월달에 파란에 등록되었다가,



    이번 파란 블로그 정책 변경으로 삭제 되 버렸죠...



    그래서 http://www.ziwoogae.com/874 글을 포스팅 하고 나서 몇일 안지나..



    파란닷컴 검색담당자 한테 한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파란닷컴 검색담당자입니다.



    포스트 http://www.ziwoogae.com/874 내용과 관련하여,

    등록해두신 메일계정으로 포스팅하신 내용과 관련하여서 답변을 보내드렸습니다.



    미흡한 운영으로 심려를 끼쳐드린점에 대해서 사과드리며, 좀 더 노력하는 파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거듭 사과드리며, 좀더 많은 질타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란에 다시 제 블로그가 등록이 되어 있지만, 씁쓸한 기분은 저버릴 수 없었습니다.

    답글삭제
  12. 방문자 수가 많아야 파워 블로그인가요?? 좀 이해 안가는 기준이기는 하네요.. 기분 별로이시겠어요..

    답글삭제
  13. 방문자수 늘때는 기분좋고, 좀 떨어지면 슬프고.. 그렇긴하죠

    그래도 그런 단순한 기준을 가지고 있다고는 생각안해봤는데 참 그러네요..

    뭐, 그래도 조만간 그런 기준은 무난히 달성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솔이네 블로그라면.. 부러버요~ 미리...(전 아직 갈길이 멀어서리..)



    전 댓글 많이 달린게 좋던데....^^

    답글삭제
  14. 저는 감히 노크도 못해 보겠군요...^^

    초대를 해주면 갈까 파란은 저 역시 안중에도 없습니다..ㅋㅋ.

    이런 자기 위안도 해보고...



    새해인사가 늦었습니다. 즐건 한해 만드시길요.

    답글삭제
  15. 전 이번에 도메인 새로 구입을 하고 제일 먼저 등록이 된 곳이 파란 사이트인데...

    많이 섭섭했을것 같아요...

    힘내세요...^^

    답글삭제
  16. 저는 저기는 등록도 안되겠네요.등록 정말 까다롭네요 그래도 힘내세요 아자 아자 앞으로 좋은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17. 저는 이상하게 야후에 등록이 안되던데..

    파란은 안되는 사유 메일이라도 보내주네요...

    암튼.. 저는 파란에도 등록이 안될것 같으니.. 그냥.. 이대로 살으렵니다.~

    답글삭제
  18. 파란이 머 그렇게 대단하다고..

    솔직히 잠깐~ 아주잠깐 떴다가 지금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걸루 알고 있는데...

    검색포털? 이라고 생각을 하고 좋게 보려고 사용을 했었는데

    파란 들어가기만 하면 광고..그놈에 광고가 참 보기 싫었던 파란이네요..

    답글삭제
  19. 이거 무슨... 좀 어이없어주시는 내용이네요...

    역시나 그냥 네이버랑 구글...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