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5일 월요일

Google Calendar(구글 캘린더) 로 일정관리 하세요. :)

솔이네는 구글 캘린더를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답니다. 그럼 장점을 몇가지 볼까요?

1. 정해진 시간에 SMS(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 공개가 가능하여 개인블로그나 기타등등에 공유 할 수 있다.
3. 친구나 가족끼리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다.


년초에 행사 및 기념일등을 등록해 두면 정해진 시간에 SMS나 메일로 받을 수 있답니다. Good!
또한 아내와 캘린더를 공유하여 서로의 일정을 잘 관리하고 있지요.

블로그인 티스토리에 공유해둔 구글 캘린더 입니다. 구글에서 외부에 공유시 아이프레임으로 캘린더를 제공하는데요.
글쓰기를 할때 html 모드에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 솔이네 블로그 캘린더 공유 보기

자세한 기능은 구글 캘린더 웹사이트에 잘 나와있으므로 패스~

댓글 6개:

  1. SMS가 좋긴한데, 일정이 다 끝나고 오는 경우가 허다해서 별로죠.

    답글삭제
  2. @WEIVES - 2009/01/05 08:10
    저는 그런적이 한번도 없는데. 그런가요? 음. 기사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오호 SMS나 이메일로 전달도 해 주는거군요! 그러나 =.= 전 Outlook을 사용하므로 ㅡ.ㅡ;;;;

    답글삭제
  4. @돌이아빠 - 2009/01/05 16:26
    Outlook의 장점은 뭐인가요? 설치는 되어 잇는데 새로운거에 대한 두려움이랄까? 딱 귀찮네요.

    답글삭제
  5. 오호 sms 서비스가 가장 좋네요~ ^^

    전 그냥 오프라인 캘린더에 다가 일정을 적어두는데

    인터넷으로 여자친구랑 일정공유하면 좋겠네요.흐음

    그런데 처음에 적응하는게 쉽지 않아서 ^^

    답글삭제
  6. @솔이아빠 - 2009/01/06 07:47
    장점을 물으시니 ㅡ.ㅡ;;;

    딱히 장점이 없네요. 그냥 설치가 되어 있고 대부분의 업무가 메일로 이루어지다보니.흠흠.

    뭐 일정관리도 있고, 작업 관리도 있공. 뭐...알람 기능(알림 팝업으로)도 있고 뭐 그렇습니다. 딱히 다른 장점은 없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