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1일 수요일

블로거의 비서 '서울생활위젯'

서울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솔이아빠~~ 서울시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젯을 발견 +.+
바로 블로그에 설치 적용해 봤습니다.


웹사이트를 헤매지 않고 블로그에서 바로
교통정보, 대기정보, 문화행사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너무나 편하네요. ^^

댓글 4개:

  1. 암.. 저기 퍼가기 버튼 열쉼히 눌렀더니... 그림만 뜨네요.. 아웅..ㅡ,.ㅡ 몇번째 속는건지...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블로그 이벤트] 블로거의 비서 '서울생활위젯' 달고, 몰스킨다이어리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서울마니아입니다!! 오늘은 블로거 여러분들을 위한 희소식을 한가지 알려드릴께요^^ 드디어 오늘(1월 20일)...'서울생활위젯'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서울생활위젯'은 개인블로그에서 서울의 교통상황, 대기정보, 문화공연 등 다양한 정보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한마디로 '블로거의 개인 비서'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서울생활위젯' 출시를 기념하여 서울마니아가 블로거 여러분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답글삭제
  3.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답글삭제
  4. @Gumsil - 2009/01/21 11:54
    ㅋㅋ 아 웃겨. 낚였군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