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8일 수요일

20090127 - 생후112일 : 모유한병하시고 주무시는 딸님.!!

체중 : 5.46kg
특이사항 : 몸무게가 전날보다 50g이 빠짐

모유한병 드시고...

주무시는 딸님...

댓글 8개:

  1. 솔이아빠님~!!!

    설연휴 잘 보내셨어요??? 복 많이 받으셨어요?

    솔이 얼굴에 행복이 가득하세요^^*~

    전 이제 서울로 올라갑니다...너무 연휴가 길었나요?

    행복한 하루하루로 가득하시길....

    답글삭제
  2. 아, 저 진정한 자유인 포스! 정말 건강하게 잘 자라는 모습이 너무 예쁩니다.

    연휴 잘 보내셨어요? 아, 솔이 복도 많이 챙겨주셨겠죠! ^^

    오늘도 예외없는 솔이아빠님의 조기 출근에 마음으로나마 박카스 한 병 보내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답글삭제
  3. ㅋㅋ 우와 정말 달콤하게 자네요

    포스가 느껴질 정도에요 ㅋㅋ

    답글삭제
  4. 설 연휴 잘 보내셨지요?

    솔이의 큰대자로 누워서 자는 모습이 귀엽네요~~~ㅋㅋ

    답글삭제
  5. 너무 열심히 주무시는데요.. ^^

    답글삭제
  6. 제대로 주무실줄 아시는 솔양! ^^

    답글삭제
  7. 와...맛있게도 잠들었군요..귀여워 죽겄네요..^^*

    답글삭제
  8. 제일 행복한 순간이죠..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