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3일 금요일

티스토리 댓글창에 배경이미지를 넣어보자!!


  1. 댓글창에 들어갈 이미지를 준비한 후 TISTROY 어드민 페이지 - 스킨 - HTML/CSS 편집 메뉴 - 파일 업로드에 이미지를 업로드 한다.
  2. TISTROY 어드민 페이지 - 스킨 - HTML/CSS 편집 style.css 를 편집 한다.
    .commentWrite textarea {width:575px; background:url(./images/reply.gif) no-repeat right;}
간단하죠? ^^

댓글 26개:

  1. 솔이 아빠님~!!!

    새해 복마니마니 받으시고

    행복하세용~^^*~

    답글삭제
  2. 좋은 정보네요.. 저도 이미지 주시면 안될까요???

    답글삭제
  3. 오 ... 좋아요 ^^; 근디 귀찮아서 언제 집행해보낭.

    답글삭제
  4. 솔이아빠님 블로그에 댓글 달때마다 항상 궁금했었는데... ^^

    이렇게 간단했군요. 진작에 좀 알려주시지... ^^a

    답글삭제
  5. 와..신기하네요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6. 이런 기능이 있었다니 하나 배우고 갑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7. ㅎㅎㅎ 저도 적용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와우~~ 그렇잖아도 지금 스킨이랑 쭈물쭈물거리며 바꾸고 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해여!!

    답글삭제
  9. 앗 저렇게 간단하다니...좋은 정보감사해요~~

    솔이아빠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솔이두~~~~

    답글삭제
  10. 좋네요..오~~

    그렇지 않아도 이미지 넣는거 궁금했는데..정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답글삭제
  11. 오호~이런 방법이었군요...일단 명절쉬고 한번 해보아야 겠습니다.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리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

    답글삭제
  12. 잘 적용되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후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하하...이쁜 사진을 찾아..따라해야겠어요..

    많은 분들이 하시길래..어떻게 하는건가 했더니

    답글삭제
  15. 대단하시네요 ^^

    정말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빨리 배경이미지 넣어야겠네요 ^^

    답글삭제
  16. 아하 이렇게 하는 거군요^^!

    답글삭제
  17. 일단 이쁜 이미지를 만들어야겠네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명절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

    답글삭제
  18. 안녕하세요? 솔이아빠님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설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솔이아빠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19. 스킨이 예뻐요~~ 솔이네만의 특허?? ㅋㅋㅋ

    발빠른 아빠의 감각도 느껴져요`

    답글삭제
  20. trackback from: 1년만에 블로그 스킨을 변경해봤습니다^^
    가입한지 1년만에 블로그 스킨을 변경해봤습니다. 애드센스 및 각종 플러그인등 소스를 다 수정해 줘야 해서 번거로운 작업이라 계속 게으름 피우다가 드디어 하게 되었네요^^ 아래 동영상에 댓글 다는 부분에 배경이미지를 animated GIF로 적용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눈에도 띄고 해서 괜찮은 것 같네요.ㅋㅋ

    답글삭제
  21. 알려주신대로 배경화면을 함 넣어봤어요. 트랙백 걸었습니다^^

    그런데 워낙 제가 디자인 적인 부분이 꽝이라 이렇게 예쁘게는 못 만들겠네요ㅋㅋ

    답글삭제
  22. 오호~~ 일단 디자인을 잘.. ㅠㅠ

    나중에 동건이 사진으로 저도 해봐야겠어요~ 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답글삭제
  23. 좋은 정보 잘 알아갑니다^^

    답글삭제
  24. 엉엉....저도 이케 댓글창에 사진좀 넣어보려는데 안되네욤...

    다시 연구해봐야겠어요...나 완전 컴맹??? ㅜ.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