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12일 월요일

티스토리 블로그 접속환경을 Google Analytics 로 보니...

윈도우계열이 압도적으로 높네요.

댓글 9개:

  1. 오.. 운영체제로 구분할수도 있군요

    답글삭제
  2. Windows에 Explorer.. 완전 독보적이네요..

    구글이 과연 MS를 이길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3. 유료 아닌가요..전 유료라고 생각해서 이용하지 못했는데..무료인가요

    답글삭제
  4. @꼬마나무a - 2009/01/12 22:25
    감사합니다.

    역시나 구글스럽게 가능합니다.

    답글삭제
  5. @가마솥 누룽지 - 2009/01/12 23:37
    감사합니다.

    크로스브라우저에 대한 내용들이 최근에 많이 나오니 격차가 조금은 좁혀지지 않을까요. ^^

    답글삭제
  6. @컴팁! - 2009/01/12 23:59
    감사합니다.

    구글의 컨셉답게 다 무료. ㅋㅋ 무료입니다.

    답글삭제
  7. 압도적으로 높긴 하지만 window의 비중이 급속도로 떨어지고 있다죠...아무래도 불여시가 꼬리를 많이 치고 다니는지라.. ^^

    답글삭제
  8. 보니까~원도우계열과 익스계열이 97%네요.저는 의외로 파이어폭스가 높게 나왔습니다.^^저는 불여우양 화이팅입니다.그리고 트랙백 하나 내려 놓고 갑니다.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꿈을꾸는 파랑새 방문자의 브라우즈 결과~
    오늘도 언제나 Google Analytics 보다가 한번 현재 제 블로그에 방문하는 브라우즈 와 운영체제을 한번 Google Analytics로 보았습니다.결과는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보니까 인터넷 익스플로워와 파이어 폭스 오페라가 1~3위을 하고 있었습니다. 가끔은 보다 보면 Yeti라고 되어있는데~아무리 인터넷을 뒤져봐도 모르겠다는.ㅠㅠ 그리고 다음으로는 다음 웹인사이드 같고 해보았습니다. 웹브라우즈는 인터넷 익스플러워가 높게 나왔고 그 다음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