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8일 목요일

Google 토크 번역 봇탱이를 아세요?



오늘 오랜만에 예전에 친구맺기를 해두었던 Google 토크 번역 봇탱이와 이야기를 해 봤습니다. 



Google 토크의 여러기능
인스턴트 메시징
— Google 토크 및 Gmail 주소록에 있는 친구와 실시간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PC간 무료 음성 통화 — Google 토크 클라이언트가 있는 온라인 상태의 친구와 무료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음성메일 보내기 및 받기 — 전화를 하려는 상대방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 음성메일을 남길 수 있습니다.
Gmail 알리미 표시 — Google 토크에 로그인한 경우 Gmail 받은편지함에 새 메일이 도착하면 알림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지메일과 연동되어 이메일을 웹 접속 없이 트레이아이콘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댓글 3개:

  1. 흐하하하..

    아까 솔이 아부님이 메신저로 던져 주셨을 때 대화 내용을 잘 못 봤었어요..

    그런데 재미있다는 이유을 이제 알겠네요..ㅋㅋㅋㅋ

    혼자 놀기의 진수입니다. U win

    답글삭제
  2. 오호...잼있는 기능이 있네요. !!

    답글삭제
  3. 좋은아침! ^- ^



    예전에 알타비스타? 라는 번역기를 사용했었는데

    그것 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번역되는 것 같네요 ^^

    하지만 역시 번역프로그램에 오류가...ㅋㅋㅋ

    나중에 놀자, 안녕 인데 .bye 가 아니라 hi 라고 번역하네요 ^^

    문맥을 파악 못해서..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