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1일 수요일

Windows7 다운로드 받아보자!!

회사 솔루션을 테스트하기 위해 Windows7를 받았습니다.
아직 베타버전이긴 하나 MS에서 오픈을 했죠.
많은분들의 리뷰를 보았고 성능적으로 만족하다는 이야기가 여기저기서 들리네요.

바로가기 URL - http://www.microsoft.com/windows/windows-7/

Download the Windows 7 Beta 클릭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언어를 선택한 후 GO~

MSN계정이 있다면, 로그인 하시고 없으시면 Windows Live ID를 개설 합니다.
로그인 하시면 제품키와 함께 다운로드 버튼이 나옵니다.
다운로드 컨트롤러가 설치되고 다운로드매니져가 활성화 됩니다.
다운로드 완료!!

댓글 7개:

  1. 어떤점이 개선 되었고 어떤 기능이 추가 되었는지도 분석해서 올려 주세욤...ㅋㅋㅋ

    답글삭제
  2. 나이가 들수록 새로운것에 대한 두려움이~~ㅋㅋㅋㅋ

    옛것에 길들여져... 힘이 듭니다.ㅎㅎㅎ

    답글삭제
  3. 익숙함이란 때로는 안좋을때도 있네요....



    시간이 나면 따라 해봐야겠어요~

    답글삭제
  4. 소중한 정보...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5. 윈도우7 베타가 벌써 나와서 설치를 하시고 계시는 분이 많으신 것 같아요..

    베타라지만 모든면에서 비스타보다 빠르다고 하구요..

    전 정식버전이 나올때까지 기다려 볼려고 해요~~~

    답글삭제